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광안리 전망좋은 횟집 [남해횟집] 광안리 민락회센터에서 맛저녁 본문

일상이야기

광안리 전망좋은 횟집 [남해횟집] 광안리 민락회센터에서 맛저녁

뭉쏘밤절 2023. 8. 25. 07:48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이쁜이랑 둘이서 데이트
이쁜이가 회를 무지 좋아한다고 해서 
광안리에서 회를 먹기로함

퇴근하자마자 태워서 간 
[남해횟집]

건물뒤 공용주차장이 있고
남해횟집 이용시 2시간 무료 주차라서 개이득 ㅎㅎ
횟집 올라가기전에 아래 회센터 구경 살짝 해주고

광안리에 횟집은 엄청나게 많지만
오늘 우리가 갈 곳은
성진활어판매장 건물 4층

아래 활어판매장에서 직접 생선 골라오시는 분들도 엘베에서 만남 ㅋㅋ

광안리해수욕장이 훤히 보이는 전말이었다.
탁 트여서 좋았음.
그리고 좌식이 아닌 입좌식이라서 너무 좋았음.

작은 룸도 준비되어있는데
룸도 전말이 좋구려..

우리는 이 자리로 선택 ㅎㅎ
좋다 좋아 

전망 좋은 자리는 역시나 이미 손님들 많음 ㅎㅎ

광안리 민락회센터내에 있는 광안리횟집은
대부분
아래 활어판매장에서 고기를 사오면
상차림비를 받고 제공한다.

우리는 고기를 사오지 않았기에
바로 모듬회 주문~

이쁜이가 
어머 온다 온다 하길래
얼릉 돌아서 보니 
상차림이 오고 있었음. ㅎㅎ
우왕

하나하나 이쁘게 차려주시는 사장님

광안리 전망만 좋은곳이 아니구만
ㅋㅋ 전망 좋은곳에 왔지만
사실 전망은 잠시...
이제 시선은 여기로만.... 하하하
먹는데 집중하는 순

새우랑 고동이랑 해초국수 등등 
회 나오기전에 상차림에 
술을 시켜버렸다.ㅋㅋ

쏘맥으로 달리겠다는 너
난 맥주만 먹을꺼야

자기 쏘맥은 맛있게 말고
내 맥주는 가득가득 사랑을 담아 따라주는 ..이쁜이 ㅋㅋ

맛있게 먹어보자  쨘쨘

가리비도 초장에 콕~
이렇게 기본 상차림을 하나 하나 맛보고 있는데

이쁜이가 
오? 이제 회 나오나보다~ 

하고 봤더니
상차림이 끝이 아님 ㅋㅋ

앞에 먹은건 치워주시고

산낙지, 멍게, 가자미구이. 생선전, 버석구이. 계란찜이 나왔다.

산낙지 너무 조아~

바다 내음 가득한 멍게

상차림이 또 나와서
너무너무 행복한 우리 둘 ~

역시 이거지 이거야~
해산물이 있어줘야지 암~~

버섯구이도 맛있었다.

산낙지의 식감이랑 이 고소함 
하.. 산낙지는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당. ㅎㅎ

우리 둘다 해산물을 너무 좋아해가지고 ㅎㅎㅎ
산낙지랑 멍게는 금방 사라짐 ㅋㅋ

가자미 구이도 촉촉했다 ㅎㅎ

이건 생선살을 다져서 전으로 구운거라고 하셨는데
핫바 맛 남 ㅋㅋㅋ
케챱 주세요! ㅋㅋㅋ
이렇게 하나하나 맛있게 먹는 사이 

이쁜이가

와~ 이번엔 진짜 와요 ~ 하고 알려줌 ㅋㅋ
돌아보니 회가 오고 있었다 ㅎㅎ

이건 회 올려서 초밥 해먹으라고 주신
초밥알 ㅋㅋ
두명인데 초밥알 이렇게 많이 주는 곳 첨 봄 ㅋㅋ 나이스

이건 농어회

이건 밀치회 

내가 좋아하는 밀치 밀치 

화려한 꽃이 핀듯
이렇게 이쁘게 나왔다 >0<

농어꽃이 피었습니다~!!

밀치 꽃도 피었습니다 ~!!^^

이제 빨리 먹어봐야징 ㅋㅋ

마지막 한컷 냄기고~ㅎㅎ
 

일단 농어부터 먹자 
식감이 크..

초밥도 만들어 먹구 

밀치 초밥도 만들어 먹구

초밥을 많이 주셔서 
진짜 양껏 만들어 먹음

여자 둘이서 
회 순삭 ㅋㅋ

아까 다 먹어 갈때쯤
사장님이 오셔서
매운탕 준비할까요?? 하셨는데

딱 타이밍 맞춰 나온 
매운탕~~

미나리가 듬뿍들어가서 향긋했다

보글보글
끓일수록 맛있는 매운탕
같이 주신 땡초를 잘라서 넣었더니
더 칼칼하니 맛있어 졌음 ㅎㅎ

같이 나온 김치가 
때깔이 너무 좋아 ㅎㅎ


이렇게 매운탕거리도 많이 들어있어서
살 다 발라먹었지 우리가 ㅋㅋ
밥 한공기씩 뚝딱 하고
정신차리고 보니까
밖에 해가 졌네...;?ㅋㅋㅋ

남해횟집에서 찍은 광안리 해수욕장

오랜만에 온 광안리 횟집
남해 횟집에서 이쁜이랑 광안히 보면서
배터지게 잘~ 먹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