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산진구 서면 회 배달맛집 [어통령] 단골 회배달 맛집 본문

일상이야기

부산진구 서면 회 배달맛집 [어통령] 단골 회배달 맛집

뭉쏘밤절 2023. 8. 29. 07:14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주는 오빠가 오지 않는 주말~
금요일 저녁이 뭔가 허전하다..

여하튼 이럴 땐 대체적으로 혼자 먹는 메뉴가 있다
바로바로 회~

나는 회를 무지 좋아하지만
오빠는 회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오빠 없을땐 주로 회를 먹는 편 ㅎㅎ

그래서 오늘 저녁은 바로 
[어통령]

서면쪽으로 이사오고 나서 
찾은 회 맛집이다!!

초반엔 다른 몇군데도 시켜봤지만
두 세군데 더 시켜먹어보곤
역시 어통령 하면서
이제 회는 무조건 어통령만 시킨다!

주로 회는 혼자 먹다보니
1인 모듬으로 먹는데
양이 제법 많아서 
솔직히 양 적은 사람은 두명이서 대식가용 1인 메뉴 하나 시켜도 괜찮을 듯


하지만
난 워낙 잘 먹기에 
혼자 먹는다! ㅋㅋㅋ

참고로 어통령에는 1인모둠회, 대식가 1인 모둠회 
이렇게 1인 메뉴도 양이 나눠져 있기에 
잘 선택하면 된다 ! ㅎㅎ

드디어 도착!
어통령은 인기도 워낙 많아서 
매진이 잘 된다구 ㅠㅠ
사실 오늘 포스팅 한건 오빠없던 저번 주말에 시켜먹은거고
이번주에 시키려고 보니 전어가 한창이던데..
이른저녁임에도 불구하고 품절돼서 못 시켜 먹었다 ㅠㅠ 힝힝

다른 사람들의 리뷰보면서 대리만족했다는 ㅠ

1인 모둠회 도착
밀치, 도다리. 광어 이렇게 맛있는 애들로만 왔다.

회 신선도는 당연히 좋아서 
때깔도 좋구요
양도 많다! ㅎㅎ

혼자 티비보면서 회라니
맥주는 당연히 먹어줘야지 
요즘 푹 빠진 타이거

생선가스랑 김치
소시지구이, 초밥알 , 백김치 
고추, 마늘 이렇게 도시락으로 구성되어있구

이건 감자고르케
고르케도 맛있다
따끈따끈한 채로 오는데 안에도 촉촉하다 ~

자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고추냉이, 간장, 초장, 막장 
이것도 1인 모듬회 시켜도 
늘 구대나 챙겨주신다.

참고로 장도 다 만드시는거라는데 
맛있음 ㅎㅎ

어통령의 한상 ~ 크크크

같은 회 같아도 
횟집마다 식감과 향이 다른건
어떤 생선을 쓰는지
또 회를 써는 사장님의 스킬의 차이인것 같다

어통령은 단 한번도 실망한 적이 없는 배달맛집이다

고추냉이 촥 올려주고

회 한 점 살포시 덮어주면

초밥 완성!

너무너무 맛있어 ㅠㅠ

소시지 구이도 이렇게 정성스럽다 .
가끔은 남겨놧다가
다음날 밥 반찬으로 데워 먹기도 한다 ㅋㅋ

이건 생선가스~
아래 드레싱이랑 양배추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있다!

맛있다 냠냠냠냠

도다리 초밥 ~ ㅎㅎ 맛있다!

들어갑니다잉~

밀치 초밥 ㅎㅎ
아 진짜 밀치는 너무 맛있는 생선인거 같다 

이건 감자 고로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드앙

깻잎에도 쌈 싸 먹고

상추에도 쌈 싸먹고

아 식감 오독오독하니 
쫀득쫀득하니 너무너무 맛있는 도다리의 지느러미.

크~

이렇게 뱃살도 넣어주신다 . 
고소하고 맛있는 뱃살!!

그냥 먹고 쌈도 싸 먹고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 !!

혼자서 술이 술술술
진상 예약인데..
진상 부릴 오빠가 없어서 자제하는 걸로 ㅎ

이렇게 진짜 남김없이 
썰거지 함 ..
밤아 미안해.. 너 줄게 없네 . ㅋㅋㅋㅋㅋ
어차피 못먹어!!

부산진구 회 맛집, 서면배달맛집, 서면회배달은  여기여기 어통령으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