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언제먹어도 맛있는 이삭토스트!! 간식으로 오랜만에 토스트 ^^ 본문

일상이야기

언제먹어도 맛있는 이삭토스트!! 간식으로 오랜만에 토스트 ^^

뭉쏘밤절 2023. 8. 8. 07:58
728x90
반응형
SMALL

엄청 배가 고픈건 아니고
밥을 먹긴 좀 부담되고 
음~~ 뭔가 먹고 싶고 ㅎㅎ

고민중에 오빠가 냉큼 주문한

[이삭토스트]

이삭토스트

역시 우리는 돼지커플이 확실한거 같다 .
두명인데 왜 토스트는 네개 일까?

햄스페셜 토스트는 1인당 1개씩
나머지 두개는 각자 먹고 싶은거 고르기 

난 감자토스트! 오빠는 햄치즈토스트!

이상토스트 배달

배달기사님! 항상 감사해요~

이삭토스트가 도착하자마자 
냉장고에서 음료를 촥 준비해오는 울 오빠
먹는센스 하나는 인정해~

토스트에 표기가 되어잇었다.

내꺼랑 오빠꺼 각각 나누고

이제 먹어보자!
토스트 냄새가 얼마나 날 유혹하는지
배가 분명히 고프지 않았는데
급 허기가 졌다.

먼저 먹어보는 햄 스페셜 토스트!
이삭토스트는 아삭아삭한 양배추와 햄이랑 치즈
무엇보다 이삭토스트만의 그 소스맛이 있음.ㅎㅎ

둘이서 말없이 
먹는데 집중하는 타임.

뭐야 배 안고프다며.. 거짓말쟁이 커플

이삭 토스트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맛이다 . 정말

이건 오빠의 햄치즈
양배추가 없다~
아삭함은 덜하지만 맛은 더 있음 ㅋㅋㅋ
초딩입맛에 딱임 푸하하

나의 감자토스트는
감자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내게 찰떡임 ㅎㅎ

언제나 맛있는 이삭토스트
프랜차이즈 중 가맹점주들께도 잘한다는 좋은기업
그래서 토스트는 이삭에서 자주 먹는 편이다 !!

오늘도 맛있는 간식!
이삭토스트!! 나이스~>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