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전신 미백관리 케어 [아윌미백] 탄 피부에 좋다고 해서 겟! 본문

일상이야기

전신 미백관리 케어 [아윌미백] 탄 피부에 좋다고 해서 겟!

뭉쏘밤절 2023. 8. 5. 06:58
728x90
반응형
SMALL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흰 피부

나도 마찬가지지만
원래 흰피부가 될 수 없는 톤이다 

완전 전형적인 황인종...ㅋㅋ

그래도 어디가서 검은피부란 소리는 안들엇는데
취미가 낚시이다보니
정말 많이 탔다.

심지어 계속 반복되다보니
이제 돌아오지 못할 강을 건너버린 피부 ㅋㅋㅋ

어느순간 정신차려보니
톤이 바뀌면서 옷도 잘 안받고 .,ㅠㅠ
분위기가 달라져서 
급 관심이 생기기 시작함

나름 미백에 좋다는 것들로 관리를 해보았지만
효과는 딱히 없었다.

그리고 얼굴에 색소침착 좀 개선해준다는 제품을은
정말 소량인데
비싸다...ㅋㅋㅋㅋㅋ

그렇다고 포기할 순 없고 
신경은 계속 쓰이고
그러던 찰나 알게 된

[아윌미백]

특정부위만 바를 수 있는게 아니고 
얼굴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곳엔 다 바를 수 있는
전신 미백크림이라고 해서 한번 도전 해봤다.

구매후기를 수십개는 봤는데
후기가 좋아서 .. 일단 밑져봐야 본전이란 마음으로 ..ㅎㅎ
택배는 이틀만에 옴

포장지 귀엽네..ㅎㅎ
제품이름을 정말 잘 지은거 같다 

아윌미백~!!
나 진짜 아윌미백 해야된다구 !!
꼭 성공하길 바라면서..

나는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인데
보습효과도 있다고 해서 더 기대
나같은 게으름뱅이한텐 더할나위없이 좋다
다른 미백크림들은 기본적으로 건조해서... 쓰다가 미백을 떠나
피부가 푸석하게 일어나서 포기한 적도 있었다.

팜꿈치나 복사뼈 보단
난 얼굴 미백이 너무 필요한데
얼굴 미백 제품들은 너부 비싸..

효과도 사실 딱히 못보면서 비싼것들이 많은데..

아윌미백은 저렴한 금액으로 
온몸 다 ~ 바를 수 있다니 요건 참 맘에 든다 

외출하고 나서 30분이내
샤워 후 바디로션 대용으로 
또 잠들기전에 바르고 자면 
효과가 훨씬 좋다고 한다!
난 그래서 퇴근하고 
샤워 후 바르는 걸로 ~!!
또 당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후기가 너무 좋아서 
이번엔 믿고 꾸준히 써볼테닷

끈적임없는 전신미백 화이트태닝젤크림~😎

 
일단 끈적임이 없는 젤타입이라 좋음!!
나는 반려인이다보니 끈적임이 남아있으면
개 털이 와라라락 붙어버려서 ㅋㅋㅋㅋ 너무 싫어함 ㅠ

쓱 발라주고  톡톡 두드려주고 조금만 지나면 흡수되서 뽀송하다 
보들보들 매끈해지는 건 덤
효과를 보여주기위해.. 어쩔 수 없는 나의 치부를 공개 ㅠ

내 팔꿈치 ㅠㅠ

샤워하고 나서 얼굴이랑 팔꿈치에 열심히 발라줬다.
멜라닌 억제에 도움을 준다니 
얼굴에도 열심히 발라줌 ㅋㅋ 
포스팅하고 있는 요즘은 두번 발라줌 ㅋㅋ

무릎에도 열심히 발라주기 ㅎㅎ

다 바르고 찍은 사진 
첫날이라 그런지 별 차이가 없었다 ...

일단 열심히 매일 바르고 
며칠 뒤 사진을 찍어보기 


보정 1도 없는 사진 ..
같은 자리에서 같은 조명에 찍은 사진인데

샤워하고 며칠 꾸준히 발라봤는데
짙은 색소침착은 어쩔수 없으나
톤 자체는 눈에 보일 정도로 밝아지긴했다. 

보습도 같이 되서 
결 자체도 좀 보돌보돌 해진듯 ㅎㅎ

다리 아니구요 ㅠㅠ 팔꿈치예요 ㅠㅠ

확실히 밝아짐!! ㅋㅋ
이젠 전신 다 써야겠다.
자기전에 듬뿍듬뿍 바르고 자야지~

 

'아윌미백' Brightening gel - Unknownature

교환 및 반품 주소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단,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unknownature.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