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해운대 [원조구남집]에서 차돌박이랑 대패로 맛있는 저녁 본문

일상이야기

해운대 [원조구남집]에서 차돌박이랑 대패로 맛있는 저녁

뭉쏘밤절 2023. 8. 24. 07:27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이기보기랑 둘이서 저녁먹기로
지난주부터 약속해두었던 날

삼겹살이랑 껍데기 먹으러 가자고 ㅎㅎ
다른 애들은 빼고 단둘이서만 데이뚜 하러 가기로한 날
회사 마치고  이기보기 태워서 바로 달려간
해운대 고기집
[원조구남집]

바로 맞은편에 유료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해도 됨

2층건물의 원조구남집

내부에 들어서니 평일인데도 손님이 엄청 많았다.
여기 해운대 고기 맛집인가?ㅎㅎ

메뉴판이 번쩍번쩍 거려서 찍어봄 ㅎㅎ
우린 고민에 잠시 빠졌는데
원래라면 두툼오겹살+돼지갈비랑 껍데기를 먹을 생각이었는데

옆에서 굽고 있는 대패가 너무 ...... 맜있어 보여가지고 ㅠㅠ

일단 자리에 앉아서 고민 해보기로함
금새 자리르 마련해주셨고

둘이서 완전 진지하게 고민하다가
빨리 익는 빨리 먹을 수 있는
우삼겹이랑 대채를 먹기로 결정 !
땅땅땅

불판이 준비되었고
우린 고기나오면 바로 구워먹겠다는 생각으로 
불부터 올려두었다.
두툼오겹살이나 갈비는 숯불에 굽고
대패는 이렇게 버너에 불판을 올려구웠다~

바로 상차림이 나왔다~

파절이에 계란 노른자가 톡 올려져있는데
이기보기가 신기하다며 완전 좋아함

구워 먹을 분홍소세지랑
김치, 콩나물~ 쌈 등등등 

일단 고기 나오기전에 소시지 구워서 한잔하쟈규 ...ㅎㅎ

너도 한잔
나도 한잔~~

또 여자들끼리 먹고 떠들어줘야 
스트레스가 풀리지 ㅎㅎ

그리고 도착한 고기

우삼겹이다~ 우와

아니.. 이 센스있는 테이블 무엇 ㅎㅎ
아래에 고기가 쏙 들어갈 만한 공간이 ㅎㅎ

이건 대패 ㅎㅎ

원조구남집 우삼겹 ~

빨리 먹어보자구
사장님이 어떤 고기부터 구워드세요 라고 말했는데
못들었다 ㅋㅋ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먹고싶은대로 ㅎㅎ 우삼겹부터 굽기로 함

불판에 올리자마자
지지지지지지
소리와 함께
이 고소한 우삼겹 냄새

빨리 먹자 먹자 ㅎㅎ

바로 고기 더 올림~ ㅎㅎ


빨리 익어라 익어!!
너무 맛있겠다
둘다 침고여서 꼴깍꼴깍하면서 기다림
우삼겹이랑 대채시키길 잘했다면서 ㅎㅎㅎ
빨리 먹을수 있어서 ~~

아님 더 기다리는 시간이 힘들었을듯 ㅋㅋ

잘 익고 있는거 같으니까
우린 먹을 준비하자 ㅎㅎ

신난 젓가락 
신들린 섞음 ㅎㅎㅎㅎㅎ

우삼겹 소스는 따로 준비해주시는데
이게 또 맛이 엄청나요~

푹~ 담궈서 양파랑 같이 냠냠

이제 계속 굽기 시작한 
우삼겹 파뤼파뤼~~
돼지고기집에서 우삼겹이 맛있을까? 약간 의심도 했지만
해운대 고기맛집 명성에 맞게 우삼겹도 맛있었다!

파절이에도 먹고 ~ ㅎㅎ

소스에도 먹고 ~

술은 당연히 술술 ㅎㅎ

쌈도 싸서 먹어보고 ~~ 아주 파뤼파뤼
수다 떨려고 했는데
먹는다고 정신없는 둘 ㅋㅋ

우삼겹 다 먹고 
이제 대패 먹어보자~~

롱롱 대패임 ㅎㅎ

맛있게 구워주세요!!
이기보기님 ~ ㅎㅎ

ㅋㅋ 안자르고 앞접시로 바로 가져오니까
놀래서 토끼눈 마냥 동그래진 이기보기 
바보. 해운대 대패는 원래 이렇게 먹는거야~

이렇게 통째로 파절이랑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넣으면
진짜 입안 한가득... 하
꿀맛탱구리~
해운대 와서 
해운대 대패를 먹는다면 
원조구남집에서 꼭 이렇게 먹어보길

자르면 앙대영!

계속 구워주세요~

통째로 쌈도 싸먹고 
진짜 입안가득~
고소한 대패

잘 구워진 김치랑 콩나물이랑 같이

처음에 먹으려고 했던 소시지도
고기 먹는다고 뒷전이엇는데 ㅋㅋ
뒤늦게 눈에 보여서 잘구워졌길래 또 먹어줌 ㅋㅋ

우리 둘은 껍데기 매니아임 ㅋㅋ
사장님 껍데기 주세용!

소스랑 콩가루에 찍어서 ..
냠냠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껍데기

그리고 고기먹으면 무조건 먹어야하는 
된장찌개
그리고 여긴 돌솥밥이 있길래 그것도 시켰다

당장 열어보자

나물 듬뿍 들어있는 돌솥비빔밥

집된장으로 끓인 된장찌개

쓱쓱 비벼서 
비빔밥도 한입가능 먹어줬다
아까 고기 남겨둘걸 ㅠㅠ
같이 먹으면 더 맛날거 같은데 ㅠ

된장찌개도 내용물이 듬뿍 ㅎㅎ
아주 배 불리 잘 먹었다.!!


아 그리고~
나가는 길에 보니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음

사장님 센스 무엇~!
완전 최고잖아요?


이기보기는 똥손이 확실하다 ㅋㅋ

이런것도 먹어본 놈이 잘하는거야 ㅋㅋㅋ

이렇게 또
원조구남집의 센스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고기먹고 아이스크림 먹으니까 
너무 찰떡

역시 맛집들은 괜히 맛집이 아니다
고기하나도 대충쓰지 않음.

오늘도 이기보기랑
맛있게 먹고 
재밌게 수다떨고
목쉬어 집으로 귀가 ㅋㅋㅋㅋㅋ 조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