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엉겅퀴]의 효능! 고혈압,간에 좋은 황금이네 엉겅퀴 즙 구매후기!! 본문

일상이야기

[엉겅퀴]의 효능! 고혈압,간에 좋은 황금이네 엉겅퀴 즙 구매후기!!

뭉쏘밤절 2023. 6. 17. 08:20
728x90
반응형
SMALL

오빠랑 술도 자주 마시지만 ㅋㅋ
30대 후반이 되니 확실히 피로도가 남다름 ㅋㅋ

최근에는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고
건강에 대한 적신호를 요즘 몸으로 느끼고 있음.ㅋ
오빠도 고혈압이 있는데
곧 나도 생기진 않을까 싶고.. 머리아프면 고혈압인가? 싶고 ㅋㅋ
이래저래 검색해보니
<엉겅퀴즙> 이 고혈압에 좋다는 사실을 알게됨

엉겅퀴

많이 본듯 아닌듯 ㅋㅋ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약초로 유명하다고함.

밀크시슬로도 알려져있어서
간에도 좋다고 인기가 많은 애였다. 

엉겅퀴의 효능

1.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2.간 보호
3.피부건강
4.노화방지
5.해독
6.혈당 수치 감소

 

음주로 인한 간 경변, 간염 예방 및 치료에도 좋단다.

왜 난 이제 안거지? ㅎㅎㅎ 
이런 핫한 애를 모를리가 없는데..

그래서 바로 구매했다.
황금이네 엉겅퀴를 구매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 국내산 엉겅퀴인가?
-사용하는 엉겅퀴가 늦은 봄이나 가을뿌리를 쓰는지?
-다른 첨가물은 없는지?
-저온스팀추출로 영양소 파괴는 없는지?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곳인지?

이렇게 알아본 후 선택했다.
내가 먹을 거니까 ㅎㅎ

주말빼고 이틀만에 배송이 되었다! 
집에 오자마자 개봉박두!!

아주 잘 포장이 되어왔다.
손잡이 있는 박스가 있어서
선물용으로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음!

같이 술먹는 사람에게 ~ 선물하자 ㅋㅋ

가지런히 먹어달라고 날 보는 엉겅퀴즙

이제 먹을 건데.

사실 조금 걱정되는 부분이 있었다.

아무리 건강에 좋다해도
너무 쓰거나..
역한 맛이면...
못먹을거니깐^^:;;

만약에 쓰면..
건강엔 좋은거니까  울 오빠나 먹여야지! 라는 생각으로 ㅋㅋ
개봉!!

엉겅퀴즙

씻고 나온후 더워서 ㅋㅋ
얼음하나 넣어서 도전!!

일단 맛은 쓰거나 역하거나 하는건 전혀 없다.
그냥 차마시듯? 물마시듯 ? 
편한 마음으로 먹을수 있다 ㅎㅎ

또 한잔함 ㅋㅋ
맛이 괜찮다 . 

아침에 출근하면서 또 한잔 : )
 
아니..
매일 잊으면 안되니까
회사에서 먹으려고 가지고 왔더니
애들이 나만 좋은거 먹는다고
지네들 건강도 생각해달라며
지네 간도 소중하다고
나눠먹자고 난리...

사이좋게 한 포씩 나눠먹었다. 

니네들도 나 처럼 나이들어 후회하지말고
지금부터 관리하라고 공유해줌ㅎㅎ
 

국내산 100% 엉겅퀴즙 [100ml] x 30포 : 황금이네

[황금이네] 건강한 먹거리를 정직하게 만들어 판매하는 황금이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고혈압에도
간에도
노화예방에도 
좋다는 엉겅퀴즙

잘 산거 같다 ㅎㅎ



꾸준히 오빠랑 같이 잘 먹어봐야지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