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프레쉬자몽치약, 라울루치약으로 잇몸건강 챙기기 본문

일상이야기

프레쉬자몽치약, 라울루치약으로 잇몸건강 챙기기

뭉쏘밤절 2023. 10. 20. 07:39
728x90
반응형
SMALL

잇몸 약한 나란 여자 

이번에 잇몸건강에 좋은 천연치약을 알게 되서 
사용해보았다.

[라울루치약]

자몽프레쉬치약과 가글

치약과 가글 패키지가 참 이뻤다.
라울루치약을 써보게 된 계기는
190 만개 완판~ 이라는 것과 
천연치약이라는 것~

합성계면활성제를 넣지 않고 
자연유래 성분만으로 만든 치약과 가글이라고 해서 
솔깃했다 : )

구내염에 좋은 치약으로 이미 소문났다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입점되어있는데 
인기가 많다고 함 ~
그럼 나도 써봐야지?

라울루치약은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다

오리지널,화이트솔루션 미백-무불소
프레쉬민트,프레쉬자몽-불소

나는 원래 자몽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잇몸이 자주붓고 출형이 있기에 
잇몸강화에 좋다고 해서 !
자몽프레쉬치약으로 선택 !

라울루 프레쉬자몽치약은
구강관리에 필요한 필수 성분만 쏙쏙 넣었다고 하는데

-유칼립투스추출물
-효소처리스테비아
-포공영추출물
-페퍼민트오일
-자일리톨
-L-멘톨
-피톤치드
-정제수

그리고 유해성분 9종 불검출로 
EWG 그린등급을 획득한 안전한 치약이다.

 

그 외에 기능성 성분도 들어있다.
약국용 전문 잇몸치약에 함유되는 
원료들도 함유되어있따.

내 잇몸을 위해 써보자 ㅋㅋ

아 참고로 라울루 자몽프레쉬 치약은

불소치약이기때문에

라울루에서 친절히 알려준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양치하기

칫솔 바꿀때가 됐네.. ㅎㅎ
내가 좋아하는 왕칫솔
라울루 프레쉬자몽치약은 
꿀같은 느낌 ㅎㅎ

내가 양치할때는 오빠도 같이 해야지 ㅋㅋ

일단 아울루 프레쉬자몽치약을 써보니 
아으딜도 쓰기가 좋을 만큼

맵지 않았다.

그리고 합성계면활성제가 아닌
식물유래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어 그런지
양치 후에도 입안이 건조하거나 그런게 없었다 ~ 오호

피톤치드가 함유되어 있어 그런지 
민트향이 강하지 않아 맵지도 않은 치약인데도 불구하고 
청량감이 있어서 개운한 느낌이 들었다. 
입냄새도 싹 사라진다는 ㅎ

약국에서 구매해서 써본 잇몸케어 치약은
나한테는 독한지 
익몸과 구강내 껍질(?)이 벗겨진다 해야되나??
그런일이 다 반사였는데

자연유래 성분이라 순한지..
그런 부분이 없어서 너무 좋았다.

회사에서도 치카치카
구강건조증 있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다.
건조함이 없는 프레쉬함


라울루 가글!!

 

설명에 보이는 것 처럼
라울루 가글은 알콜이 들어있지 않고 

계면활성제도 들어있지 않다 .

그리고 키토 올리고당이 함유되어있어서 
입안에 노폐물을 흡착해서 찌꺼기로 배출함 

뒷부분은 센스있게 걸어놓을 수도 있게 되어있다.

스틱형으로 개별포장되어있어서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도 있지만
여행가거나 나 처럼 외근이 잦은 사람은 넘나 좋을 듯 ㅎㅎ

이미지컷으로 되어있어서 
힘들이지 않고 편리하게 개봉할 수 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니까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고 
개별스틱마다 유통기한이 찍혀 있어서 너무 좋음 ㅎㅎ

차에 넣어두고 
회사에도 소분해서 가져옴 

졸리거나 입 텁텁할때 가글 한번 해주면 나이스 ㅎ

집에서는 누구나 아는 

리XX린을 사용하는데 
문제는 뭐냐면
입이 건조해지고  입안에 막이 벗겨지듯 껍질이 나온다는거 ㅠ

라울루 가글, 노폐물 흡착 가글이라더니
차마 사진을 찍을 순 없었다 ㅠ
흡착된 갈색 찌꺼기가.. 헐 

가글후에도 건조함이 너무 없어서 좋았음

 

잇몸건강은 누가 챙겨주는게 아니기때문에

한살이라도 젊을때 꼭 챙겨보기 ~~

 

 

라울루

국내최초 가성비와 안전성을 모두 검증한 천연치약. 유해성분 무첨가&전성분 공개.

www.laulu.co.kr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