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헤어라인영양제 [이문원M자연고] M자탈모 예방에 좋은 영양제 본문

일상이야기

헤어라인영양제 [이문원M자연고] M자탈모 예방에 좋은 영양제

뭉쏘밤절 2023. 9. 19. 07:07
728x90
반응형
SMALL

얼마전 두피센터에서
탈모의 위험을 알고나선
부쩍 탈모에 신경이 쓰이는 나..
잔머리만 수북히 있어도
훨씬 젊어보인다는데~

그래서 써본 
헤어라인 영양제
[이문원M자연고]

연고 이름 자체가  M자연고 ㅋㅋ
일반적으로 탈모방지 기능성 제품은
정수리 특성에 맞춰진것들이 많은데

얼굴과 가까운 헤어라인은
모낭세포 자체가 정수리랑은 다르다고 함
그래서 헤어라인의 탈모에 적합하게 만든
M자연고

얼마전 두피진단 받았을때도
헤어라인쪽 모발이 굉장히 얇다고 했었다
오빠도 나도 .ㅠ

탈모 초기 증세가
헤어라인의 잔머리가 가늘어지고
힘없이 빠지는 현상이 먼저 나타난다고 하는데
우린 관리가 시급하다
이제 영양제를 써야할 때가 왔도다

잔머리영양제 M자연고는
저녁 세안후 
나이트크림 바르듯이 바르면 된다

귀엽게 생겼는데?ㅎㅎ
요즘은 남성탈모는 당연하고 
여성도 탈모가 많다고함

장원영의 잔머리 붐 이후 
더 관심이 많아진 헤어라인인것 같다

뚜껑을 뾱~ 하고 열어보면
이렇게 펌핑형으로 되어있다.

탈모영양제, M자연고는
크림같은 제형이라서 
흘러내리거나 하는것도 없고 
살짝 덜어서 헤어라인에 쓱쓱 바르기만 하면 된다 

탈모에 좋은 한방 특허 성분이 가득 들어서 그런지
약간 한방 냄새가 난다 
그래서 더 믿음이 감 ㅎㅎ

 
일전에 스프레이 타입도 써봤는데
얼굴쪽으로 분사 되거나 
모발에 다 뿌려져서 낭비가 많이 되서 아까웠는데
이건 그냥 내가 원하는 부위에 쓱 발라주면 되서 좋았음

항산화 특허 성분이랑
탈모방지 특허 성분이 들어있어서
두피노화를 억제해준다고 함
그래서 모발이 덜 빠진다고 하니 
얼른 풍성해지길 ~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아서 
빰에 이렇게 듬뿍 발라도 됨 ㅋㅋ

다음날에도 끈적임이 전혀 없음 ㅎㅎ


 
바르는건 매우 간단하당~

오늘도 열심히 발라주기
크림바르듯 쓱싹쓱싹
바르고나서 두피마사지도 같이 해주면 더 좋다고함

바르고나서도 잘 스며드니 끈적임은 역시 없음
 
포스팅하다보니 생각났는데
어릴때 엄마가 왈
잔머리가 많으면 남편 사랑을 많이 받는다나 뭐라나?ㅋㅋㅋ
결국 이뻐야 사랑받는거였음..
듬뿍 발라야지 ㅋㅋㅋㅋ
 

이문원 m자연고(탈모영양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항산화특허성분함유 : 이문원공식쇼핑

이문원한의원의 m자 탈모연고는 다년간의 이문원한의원의 탈모 노하우로 만들어진 연고로 m자탈모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한 연고 제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