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감성굿즈]에서 반려동물 선물, 굿즈선물세트로 센스있는 선물하기 >0< 본문

일상이야기

[감성굿즈]에서 반려동물 선물, 굿즈선물세트로 센스있는 선물하기 >0<

뭉쏘밤절 2023. 9. 11. 07:10
728x90
반응형
SMALL

우리 이기보기한테 
기분좋은 선물을 하나 해주고 싶어서
뭘 해줄까 알아보다가 
이기보기의 사랑스런 반려견 룽지(누룽지)로
굿즈선물세트를 제작하기로함 

굿즈선물세트, 반려동물선물
[감성굿즈]

이 귀염뽀짝한 아이가
바로바로 룽지다!!
너무 귀여워 ㅠㅠ
이기보기 몰래 반려돌문 선물 준비하기 ㅎㅎ
감성굿즈에는 커스텀 제작할 수 있는 종류가 많아서
뭘 할까 고민하다가..
딱 마음에 드는게 있었다.

"감성굿즈 커스텀 폰케이스 선물세트"
구성품:폰케이스, 핸드폰줄, 아크릴톡,아크릴키링,아크릴볼펜)
이렇게 총 다섯가지나 된다!!

감성굿즈의 굿즈선물세트 주문은 매우 간편했음~
감성굿즈에서 구매한 후에 
카카오톡으로 주문번호랑 이미지만 전달하면 끝!!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기보기의 선물이 도착했다

나도 우리 룽지사진으로 어떻게 완성되어왔을지 너무 궁금.
받자마자 신나서 언박싱중인
이기보기 ㅎㅎㅎ


일단 이기보기는 
빡스안의 갯수에 놀람~

"이게 다 뭐예요? 뭐가 이렇게 많아요?"

히히. 비밀~
난 모르지~ 열어봐봐봐봐봐~~

+3,000원만 추가하면
센스있는 개별 포장상태로 받을 수 있다.
하나하나 다 개별 포장되어있음 ^_^
하나씩 기대하면서 풀어보는 재미가 있다~

나도 기대만발
이기보기의 반응도 궁금 ~ㅎㅎ

궁금한 이기보기의 빨라진 손 ㅋㅋ

하나씩 개봉할때마다
아아아~ 어머~ 너무 귀여워 ~  
시전

룽지와 사무실에도 함께 할 수 있는 볼펜
(일 열심히 하란 말이야!!)

룽지 그립톡!

룽지 폰케이스!!

룽지키링과 핸드폰 줄~

이렇게 다섯가지로 구성되어있어서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더 풍성하고 활용도가 높아지는
반려동물 선물이다~

자리에서 볼펜부서 써보는 이기복씨


볼펜이 굉장히 가벼워서 마음에 든다고 했는데
직접 써보니 부드럽게 잘 써진다고 더 좋아함 ㅎㅎ

이제 폰케이스와 스마트톡을 장착해보쟈규


감성굿즈 폰케이스 장착!!
이기복이가 룽지 폰케이스를 제일 마음에 들어하는것 같다 .ㅎㅎ

반려인에게 반려동물선물로는 이만한게 없다
함께 하고 싶은 반려인의 마음이랄까~
보고만있어도 너무 귀여워 . 기분이 막 좋아짐 ㅎㅎ

마감처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퀄리티도 만족~

헤헤 룽지야 안녕?
너무 귀엽다앙아~

룽지 스마트톡 장착 완료 ~

감성굿즈 , 반려동물 선물
스마트톡은 360도 돌아가서 사생활보호에도 도움이 되게끔
섬세히 만들어져있고
테이블 거치해서 쓰기 너무너무 편리하겠다!

요즘 스마트톡은 필수 아닌감?

스마트톡이랑 폰케이스랑 세뜨세뜨라서 
너무 귀엽고 세련된 느낌이다 ㅎㅎ

요기조기 룽지 룽지 ~>_<

반려동물선물!
너무너무 사랑하는 반려견
언제나 항상 같이하고 싶고 
보고싶은데~
이렇게 일상에서 늘 사용하는 
휴대폰, 볼펜 등으로 
제작해서 선물하면 너무 센스있는 +감동주는 선물이 된다 .
나도 밤절이로 만들어야겠다! ㅎㅎ

이건 핸드폰줄이랑 키링인데
갤럭시 버즈 케이스에 달거라고 신남.

이기보기 남자친구가 키링은
본인 차키에 달고 싶다고 
하나 달라고 했다고 .,ㅋㅋㅋㅋ
뺏겼네 벌써!
가방이나 지갑등등 
어디에나 달아도 이쁘겠다.
본인이 자주 가지고 다니는 물건에 달면 좋겠다 ㅎㅎ


그날 저녁
우리 이기보기한테서 
아니 룽지한테서 ㅋㅋㅋ
인증샷이 옴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쳐..
너무 귀여워 ㅠㅠ
그거 핸드폰 줄이야 
룽지 너 장난감 아니야 ㅋㅋ 간식 아니야~~ ㅋㅋㅋㅋ

엥? 이거 먹는거 아니래유?ㅋㅋ
너무 귀여운 우리 룽지 표정

진짜 사랑스러움 만렙찍은 우리 룽지

선물한 나도 뿌듯하고 
선물받은 사람도 기분이 너무 좋은!!
강아지 굿즈 >0<
 

굿즈선물세트 웰컴키트 폰케이스세트 반려동물 아이사진 아이폰13 : 감성굿즈

감성굿즈 커스텀 투명 하드 젤리 케이스 주문 제작 얼굴 반려견 반려묘 아 귀여운 예쁜 깔끔한 슬림한 얇은 튼튼한 신기한 캐릭터 무광 슬림 하드 투명 하드 젤리 카드 슬라이드 범퍼 폰스트랩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