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겨울이 시작되면 꼭 먹어야하는 구룡포과메기, 과메기철이 왔다. 본문

일상이야기

겨울이 시작되면 꼭 먹어야하는 구룡포과메기, 과메기철이 왔다.

뭉쏘밤절 2023. 11. 19. 07:1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오빠가 없는 금요일 ㅎㅎ
하지만 신남 ㅋㅋㅋ
왜냐면 주문해둔 구룡포과메기세트가 오늘 배송됐으니까 

푸헤헤헤헤

 

[엄마미아 구룡포과메기세트]

퇴근하고 집에 가니 
구룡포과메기세트가 딱 도착해있었다.

외할머니집이 동해 감포라 
어릴때부터 과메기를 좀 먹어본 나는 
과메기철에는 꼭 챙겨먹는 특미다 ㅎㅎ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음.

김, 초장, 와사비마요, 땅콩
손질 다 된 야채 
과메기
젓가락까지~

캠핑가거나 어디 펜션 등 놀러갈때
슝 가져가기에도 너무 잘되어있는 구성

포항구룡포과메기는
과메기를 먹어본 사람은 다 아는~

과메기는 
겨울철 별미로 청어나 꽁치로 냉동과 해동을 반복하면서 
해풍에 건조시킨 것

과메기가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어린이 성장과 피부미용에 좋은 DHC와 모에가3지방산의 양이
원재료인 생선일때보다 훨씬 증가한다고 한다 .!!
영양식일세 !

손질이 아주 잘되어있는
윤기가 촥 ~ 도는 구룡포 과메기

퇴근해서 집에 오자마자 
씻지도 않고 과메기부터 준비하는 
나란 여자 ㅋㅋ

올해 잡은 햇 꽁치로 만들어진 과메기

옷만 갈아입고 
바로 한상을 차려줌 ㅋㅋ

과메기를 먹지 않는 오빠가 없을때
혼자 맛난 과메기 먹는 나 ㅎㅎ
오늘 오빠 대신 과메기로 위로 받을께 `

도대체 이 맛있는걸 안먹지??ㅎㅎ

이렇게 넣어주신 소스랑

봄동을 좋아하는데
엄마미아 구룡포과메기세트에
봄동도 같이 들어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다 .

이제 준비는 끝났으니까
먹어보자규 ~ : )

과메기 ㅠㅠ
반투명한거 보소

쌈 싸먹기전에 
과메기 맛을 먼저 보기위해 
그냥 과메기 초장에 찍어서 먹어보기 
부드럽고 쫀득한 구룡포과메기 

맛있게 봄동에 쌈을 만들어서 먹기

진짜 과메기 너무너무 맛있음 : )
오빠도 없는데 혼자 소주 먹긴 그래서 
맥주량 냠냠냠

와사비 마요에는 처음 찍어 먹어봤는데
오. 이것도 색다르고 맛남.

혼자 먹고 있는데 
이 많은 과메기가 엄청 빨리 사라지고 있음 ㅋㅋ

 

아까 같이 보내주신
구룡포과메기 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라서 쌈을 싸봄 

과메기에 땅콩은 처음인데
오옷?
애들이나 과메기 맛을 좀 덜 느끼고 싶은 사람이라면
완전 고소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다 .

김에도 싸먹고 ~ >0<

땅콩 듬뿍 찍어서도 먹어보고 ~
과메기철에는 역시 과메기 꼭 먹어줘야함 ㅎㅎ

 

 

포항 구룡포 햇 과메기 철 꽁치 해초 야채세트 : 엄마미아

포항 구룡포 햇 과메기 철 꽁치 해초 야채세트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