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라본브아 빼빼주스, 나는 몸신이다 나온 해독주스로 다이어트 시작? 본문

일상이야기

라본브아 빼빼주스, 나는 몸신이다 나온 해독주스로 다이어트 시작?

뭉쏘밤절 2023. 9. 5. 07:41
728x90
반응형
SMALL

나이 탓?
과식 탓?

둘 다 겠지만 ㅋㅋㅋㅋㅋ

살이 미친듯이 찜....

물론 연애하면서 
너무너무 깨를 볶아서 그런것도 있지만
예전엔 며칠 관리하면 됐었는데
이젠 안되고 
누적에 누적에 누적이 되서 아주 뚱뚱이가 됐음..

그래서 이번에 굳게 다짐하고 
기회가 있어서 
라본브아 빼빼주스로 도전!

 

회사로 도착한 
[라본브아 뉴 빼빼주스]

빼빼주스는 마녀스프만큼 유명한데
나는 몸신이다 355회 에서 
2주 해독다이어트!! 해서 
살을 부르는 지방속의 지용성 독소를 제거한다고 소개된적이 있다.

독소배출+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빼빼주스는 
토마토주스, 아삭이고추,아스파라거스, 블루베리, 올리브오일이 들어간다.

몸신 방송을 보면
직접 빼빼주스를 만드는 방법이 나오는데
사실.. 마녀스프도 만들어 본 적 있지만
한번쯤은 호기롭게 가능하지
꾸준히 각재료를 사서 만들어 먹는건 불가능...에 가깝다.

그리고 맛도 중요하고 ㅎㅎ

애들이 내 택배가 뭔지 궁금해 하길래
주스라고 하니
해독해주는거라고 하니까
저두 저두! 하면서 .. ㅋㅋㅋㅋㅋㅋ 관심가짐

엇. 오늘 팀장님 옷이랑 깔 맞춤인데요? 하길래
어라? 맞네 하면서 찍어본 컷

집으로 가져왔다.
ㅋㅋㅋㅋ 진짜 다이어트 힘들다
이날도...
내일부턴 빼빼주스 먹어야되니까
오늘은 먹자 해서 ....저녁 잔뜩 먹고 집에 간날 ㅋㅋ

빼빼주스는 
긴 시간도 필요없이
2주만 딱 ! 잘 지켜서 하면
몸이 가벼워지고 
추가로 다이어트도 된다고한다.

일단 맛이 중요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야하는데

이렇게 12개의 분말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좋음!

어디서나 물만 있으면 
간단히 먹을 수 있음!! 너무 편함 !! ㅎㅎ

첫날 
두둥!!
집에서 보틀도 같이 챙겨서 출근했다.

빼빼주스 먹는 방법은~

이렇게 먹어야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다고 한다 .
오늘 바로 1일차 !!
오늘은 삼시세끼 모두 
빼빼주스로 해결해야된다 . 

처음엔
찬물이라 잘 안녹나? 했는데

살짝 쉐킷쉐킷 해주면 바로 녹는다 .

빼빼주스는 색이 고왔다.
물이 너무 많았나? 왜 이렇게 묽은 걸까 생각했는데
전혀~
500ml가 딱 적당한거 같다 

사람들이 너무 달다~ 하는 말들이 있었는데
물을 더 넣으면 될듯
그냥 머그컵에 먹기엔 진짜 달거 같다 ㅎㅎ

그렇게 단데  다이어트가 된다고?"

제로칼로리...!! ㅎㅎ
효소처리된 스테비아를 써서 걱정 안해도 됨 ㅋㅋ

일단 맛이 좋아야 먹을거 아닌가베~

블루베리 맛으로 달달해서 
찬물에 타서 먹음
그냥 음료수 먹는거 같다 ㅎㅎ

이번엔 점심요!!
오늘은 그 좋아하는 간식도 일절 먹지 않고
생각보다 잘 참음
배가 고프지도 않고 
그렇다고 꼬르륵 소리가 나지도 않았다!

난 퇴근이 6시 반인데 
운전해서 집에 가면 거의 7시 반이기때문에
퇴근하는 길에 
라본브아 빼빼주스를 미리 타가서 먹기로 ㅎㅎ

첫날은 생각보다 잘 참았다.
사실 오후쯤되니 막 짭쪼롬한 간식들이 먹고 싶었는데
금새 잊었고 ㅎㅎ

밤에 좀 고비가 있었는데
아침, 점심, 저녁 참은게 아까워서 넘겼다.ㅋㅋ

머리가 살짝 지끈거리는 감이 있었는데
후기를 찾아보니
평소에 탄수화물을 많이 먹는 사람이 두통도 오기도 한다는 말이 있더라..

아 벌써 내 몸이 해독되는건가? ㅎㅎ
평소보다 1시간 일찍 잠



2일차 아침
두통은 사라졌다 ㅎㅎ
연속 4끼는 빼빼주스로 해결해야되서
오늘 아침만 참으면 된다는 생각에 
기분 좋은 출근 ㅋㅋ

오늘 점심에 일반식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왠지 기분이가 좋다앙 ㅋㅋ
상큼하게 원샷!

이참에 몸에 독소도 빼주고
저녁에 빼빼주스로 대체하다보니
붓기도 좀 가라 앉고 

위장에 든거 없이 자서 그런지 ㅎㅎ
아침도 좀 가볍다 ㅎㅎ

물론 운동을 병행해야 다이어트 효과는 극대화 되겠지만
그동안 기름지고 짠 음식들로 망가진(?) 내 장기와 신체 밸런스를 
해독해주면 좋을 것 같다 !

 

 

라본브아 빼빼주스 : 뉴닥터오케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 및 판매업체 닥터오케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