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전동 한식맛집, 돌솥밥정식 가정식백반 맛집 !! 언제가도 맛있는 [ 송원정 ] 본문

일상이야기

부전동 한식맛집, 돌솥밥정식 가정식백반 맛집 !! 언제가도 맛있는 [ 송원정 ]

뭉쏘밤절 2023. 6. 29. 09:1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오래된 맛집 소개 ㅎㅎ

얼마전에 외근으로 우리 직원이랑 부전동 근처에 방문했는데
마침 점심시간이 되서 

내가 데려간 밥집  바로바로  [송원정]

그냥 빌라식 주택을 개조한 집인데
엄청 오래됐다..
얼마나 된지는 모르겠는데 내가 한창 다닐때만해도 10년전이니...
내가 20대때 이 근처 직장을 다닐때 자주 갔었던 가성비 맛집이라 
와봤더니!! 어머어머 아직도 장사 하고 있엉!!

송원정

그냥 정말 사람사는 곳 ㅎㅎ
주택이다 ㅎㅎ

혹시나 만석일까봐 걱정했는데
피크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자리가 있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송원정이 그새 입소문이 많이 난듯 했다. 

 

와 ..10년전에  6천원이었는데
물가가 체감되긴 한다..ㅎㅎ

돌솥 1인  11,000원!!

 

송원정

도대체 이 사진은 왜 이렇게 나온걸까 ㅠㅠ

여튼 이렇게 여러가지 밑반찬이 셋팅된다!

이런 상에 11,000원이라니!! 가성비, 가심비 갑

반찬은 두번이고 세번이고 더 달라고 하면 
친절히 더 주신다 ㅎㅎ

송원정

드디어 돌솥도착!!

밥도 찰지고 맛있고,
숭늉해서 생선구이나 김치 얹어 먹으면 

크.. 소리가 절로 난다 .

같이 온 직원도  매우 만족해서 내가 뿌듯했다 !!

다음엔 오빠도 데리고 와야징!!!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