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연산동마사지, 근육만 마사지??NO!! 나의 체질에 맞게 깊은 속까지 관리!!! 본문

일상이야기

연산동마사지, 근육만 마사지??NO!! 나의 체질에 맞게 깊은 속까지 관리!!!

뭉쏘밤절 2023. 6. 28. 10: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연산동마사지를 받으러 [힐링공간]에 방문!
어찌나 예약이 많은지 
일주일전에 예약해서 방문한 곳!!
[힐링공간]

연산동 마사지

1:1 맞춤관리라고 해서 은근 기대가 됐다.

뭔가 전문적인 곳 인것 같아서
들어가기전부터 기대기대 ㅎㅎ

매번 일반 마사지만 받아봤지...에너지테라피는 처음 받아봐서 어떤건지 궁금하기도 했다.

연산동 마사지

문을 딱 여니
깔끔하고 아늑한 샵이 날 반겼다.
원장님도 반갑게 맞이해주셨다!!

예약 확인후 탈의실로 안내해주셨다.

연산동 마사지

탈의실 내부에는 
샤워실도 넓직하게 준비되어있고, 
체형교정 받는 분들을 위한 옷 들 

나는 오늘 에너지테라피를 받아서 
원장님이 가운과 일회용 속옷을 가지런히 준비해두셔서^^
환복~

연산동 마사지

그리고 따뜻하게 족욕 시작!!

차도 준비해주셨다 ^^

그리고, 설명을 해주셨다.
오늘 받게되는 에너지테라피+내부테라피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다.

인체에 흐르는 생체 에너지의 육기 (풍.한.서.습 의 조화)의 밸런스를 
컨트롤해서 오장육부와 근골격계를 건강하게 자석으로 조절하는 자연 치유법이라고 하셨다.
자석테라피 라고 하셨음.

연산동 마사지 힐링공간

족욕을 하면서  이걸 작성하라고 하셨는데.

연산동 마사지 힐링공간

단순히 그동안 내가 받던 뷰티를 위한 마사지와는 다른 치료를 위한 마사지인듯 했다.

원장님이 테라피에 들어가기전에 많은 질문과, 설명을 해주셨다.
어쩜!! 내가 그동안 겪고 있는 통증과 몸에 생기는 증상들을 착착 꼬집어 주셔서
너무 놀랬고 신뢰가 갔다.

보통 내공이 있으신 분이 아닌것 같았다 !! ㅎㅎ

연산동 마사지

테라피를 받는 동안은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다.

어려운 말도 알아들을 수 있게 차근 차근 설명해주시고
지금 하는 것은 어떤 건지, 무엇을 잡기 위함인지를 알려주시면서 진행해주셨다.!!

 

1.나는 머리,얼굴 쪽에만 땀이 많다.
2.부기가 심한 편이다.
3.피부가 건조한 편
4.같은 음식을 먹어도 위장 탈이 잘 나는 편
5.식욕은 왕성하나 소화는 잘 안되는 편
6.두통이 편두통+목뒷쪽으로 있음
7.가슴 갑갑함을 자주 느끼는 편

등등

원장님이 정말 오랜기간 공부하신 내공이 느껴져서
여쭤보니 20년을 넘게 샵을 운영하셨고.

단순히 근육이나 겉으로 보이는 곳만 마사지하는 것이 아니라
내면  심리적인 부분과 , 오장육부, 근 골격계까지 같이 만져줘야 된다는 걸 알았고
그에 대해 많이 공부하셨다고 했다.

마음의 병이 생기면 몸에도 반응이 오는거라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는데
너무나도 나에 대해 잘 아셔서 깜놀!! 

 

이건 뭐 거의 심리상담까지 하는 듯한 ㅎㅎㅎ
마음의 편안함이 !! ㅎㅎ

심신을 다 관리 할수 있는 곳 이었다.

요즘 현대인들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가 
결국 몸도 같이 망치게 된다는 것.

에너지 테라피를 받으면
그 스트레스에도 무너지지 않는 심신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혈 자리에 자석을 붙여주시고, 
중간중간 체크해가면서 진행해주셨다.

거북목도 목이지만 척추를 만져보시곤  일자로 굳어 있다고 하시면서 
살짝 교정도 해주셨다.
이거 저 접골할때 본건데요? 하니 
카이로프랙틱도 하시는 분이었다. 원장님 못하시는게 없어... 대박

본인의 업에서 내부와 겉을 모두 관리할 수 있게 
여러방면으로 전문적인 실력을 겸비하신 듯 했다. 존경스럽다.


시간이 짧음을 아쉬워하면서 
단 한번에 완벽해 질 순 없지만
그래도 할 수 있는건 최대한 다 해주시겠다고 하셨다.

신기하게도  차디찬 손에 점점 열이 올라오고
종아리도 말랑 말랑해졌다.
굳어있던 목도 쉽게 젖혀졌다.

이거 머야.. 신기하네..?

 

자석붙여주신 곳은 몇군데는 떼고
나머지는 내일까지 붙여두면 좋고
굳이 일부러 떼지는 말라고 하셨다.. !!!

그리고 관리를 받고 나오니

힐링공간

레몬은 해독에 좋은거라며 차를 준비를 해두신게 아닌가.
나 가운 입는 사이에.. 먼저 나가셔서는 이 차를 준비해두셨다!!
우와~

힐링 공간
힐링 공간

마음이 정말 편안해진 느낌이었다.

특히나 나는 사실..
앞전에 공항장애도 겪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
겪기전에는 스트레스로 어디가 아프다. 라는건 나약한 사람이나 하는 말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공항을 겪으면서 교감, 부교감, 자율신경에 대한 공부를 많이 했었고
그 위험도 잘 알고 있다.

원장님 또한 교감 부교감 등등 설명해주셔서 많이 놀랬다.
여긴 단순한 마사지샵이 아니다.

심신을 치유해주는 곳이었다.

탈의실에서 다시 옷을 갈아입고 나와보니

수많은 자격증과 수료증 등이 눈에 들어왔다.
원장님 대단하신 분이야..

철학과 자부심이 있는 이유를 알겠다. 믿고 맡길 수 있는 손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힐링공간

다음에 올때를 위해 가격표를 찍어오고 
명함을 가져왔다! ㅎㅎ

힐링공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