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해운대LCT 앞 부산횟집에서 바다보면서 모듬회 먹은 날 : ▷ 본문

일상이야기

해운대LCT 앞 부산횟집에서 바다보면서 모듬회 먹은 날 : ▷

뭉쏘밤절 2023. 7. 9. 10:5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저녁에 동생 둘이랑 저녁 약속이 있다!
해운대유명한 횟집을 알아보니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고 
유명인들도 찾는 곳이 있었다.
바로

[부산횟집]
으로 땅땅땅 !!

해운대 미포

해운대LCT앞에 있어서 
퇴근 후 7시로 예약해서 도착했는데
이제 해가 길어져서 7시인데도~ 밝다 !

해운대 LCT

우와 높다 높아 ㅋㅋ

해운대 부산횟집


오늘 갈 부산횟집!! ㅎㅎ
나는 육 고기도 좋아하지만
회도 엄청 좋아한다!

오빠가 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오빠가 없을때 회를 많이 먹어두는 편 ㅋㅋ

해운대 부산횟집

이미 창가쪽은 만석이었다.
매장이 워낙 커서 창가 자리가 많았는데도
딱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북적북적
근데 매장안에서도 바다가 훤히 보여서  기분은 지대로 낼 수 있음 ㅎㅎ

일단 우리는 셋이서 왔기에 
대자 중자 고민하다가
中자로 주문!!

 

부산횟집 미역국

미역국이 먼저 나왔고.. 이제 뭐가 나오려나 하는데
바로 이어서 아주 진수성찬이..차려졌다. ㅎㅎ

부산횟집 상차림
전복 산낙지 문어숙회 콘치즈
산낙지

산낙지 싱싱한 것 좀 보소...
우워..
안 그래도 동생이 오늘 낮에 산낙지 먹고 싶다 그랬는데
어찌 알고 딱 산낙지가 기본차림에 나온담?ㅎ

해운대 부산횟집 상차림

우리 셋이서
어머 너무 잘 나오는데? 하면서 
이미 눈으로 만족.... 100% 게이지 넘음 ㅋㅋ

회 나오기전에 이미 ....
짠짠짠!! ㅋㅋㅋㅋㅋ 이것 참을 수 없다 .

전복회

전복은 식감이 .. 크..
오독오독 탱탱하니 너무 맛있었다..ㅠㅠ
진짜 존맛탱구리

문어숙회

문어도 야들야들하니 질기지 않고 맛있었다.

콘치즈

뜨끈뜨끈 고소 달콤 짭잘... 말해 뭐

새우튀김


이렇게 기본 서비스 찬으로 냠냠하고 있다 보니
회가 나왔다!
어머....

해운대 부산횟집 中
해운대 부산횟집

이게 中자 라니. 양도 많고 ~ 
회는 쐬주지!! ㅎㅎㅎㅎ 회는 소주 필수 !

모듬회 中

광어 뱃살.. 식감 진짜.ㅠㅠ
너무너무 맛있어~
ㅋㅋ 앞에 앉은 동생은 한 입 먹을때마다
으으음~~~~~~~ 하면서 하늘로 올라가는 줄 알았네 ㅋㅋ
 

매운탕
매운탕

매운탕이 같이 차려졌었는데
회먹는 동안 푹 끓여져서
국물이 아주..그냥 끝내줬다.
안에 매운탕거리도 많이 들어있어서 뼈에 살 발라먹는 재미도 있었음!

매운탕

소주랑 한 잔 하니..
술마시고 바로 해장. ㅎㅎㅎ

깻잎에도 싸먹고 
상추에도 싸먹고 
배 터지게 먹음 ㅋㅋ

마지막 한점은 막둥이에게 양보 ㅠㅠ
반찬도 하나 안남기고 다 먹었다 ㅎㅎㅎ

부산횟집은 규모가 상당해서 
입구도 두군데 이고..
창가 쪽 자리도 많다 .ㅎㅎ
문을 열어뒀지만 실내에 에어컨도 빵빵하게 켜 둬서
시원하다~

그 바다 파도소리 들으면서 먹는 맛은 기가 막히다 아주 ㅎㅎ

해운대 부산횟집

유람선선착장 바로 앞이라
유람선 데이트나 가족 관광 후 들리기도 안성맞춤 일듯 !!

해운대 부산횟집

오늘도 맛있게 먹은 하루 !!
깔끔한 곳에서 깔끔하게 자~알 먹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