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센텀스카이비즈 직장인 점심맛집! 육개장과 설렁탕으로 배불리 먹기! 본문

일상이야기

센텀스카이비즈 직장인 점심맛집! 육개장과 설렁탕으로 배불리 먹기!

뭉쏘밤절 2023. 7. 5. 10:05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점심을 꼭 먹어야겠다 
맛있는 걸로 먹어야겠다 생각해서

앞에 앉아있는 직원을 꼬심.

팀장님 육개장 어때요? 

콜!!! 

센텀스카이비즈 B동에 있는 

[육삼정] 

자리 없으면 어쩌지? 하면서 얼른 뛰어갔다

육삼정

올레~ 자리 있어 자리 있어 ㅋㅋ

오늘 웨이팅 없어 ~!! 나이스샷!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건물밖으로 안나오나보다.

육삼

점심메뉴는 육개장, 양지설렁탕, 한우육회비빔밥 이렇게 세가지로 보면 된다 !!

올때마다 만족하는 곳!! ㅎㅎ 센텀스카이비즈 맛집이다.
저녁에 둘이서 오붓하게 술 한잔 하면 좋을거 같은데.
아직 술은 마시러 안와봤다 ㅠ

육삼정

천정에 보면 쭈욱 카메라 진열이 되어있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ㅎㅎ

오늘 알았는데. 이런 유명인 싸인도 있었구나 ^_^

육삼정

이렇게 다찌(?) 형태다 ㅎ

육삼정

후추통 너무 귀엽다. ㅎㅎㅎ 후추라서 P구나~ 

육삼정

오늘 뭐 먹을까 너무너무 고민했는데.

여기 육회 비빔밥 진짜 내 스타일인데...

오늘은 국물있는거 먹고 싶어서 설렁탕으로 선택.
우리 직원은 육개장으로 선택!!

사장님 너무 친절하신게..
맨날 아... 육회비빔밥도 먹고 싶고, 
육개장도 먹고 싶고 .. 막 이렇게 고민하고 있으면..

비빔밥에 설렁탕(육개장) 국물로 드릴까요? 하신다.. 최고최고

육삼정 설렁탕
설렁탕

후추도 촥촥 뿌려주고 ㅎㅎ

육삼정 설렁탕

그리고 바로 이어서 나온, 
우리 직원의 육개장

육삼정 육개장
육삼정 육개장

센텀스카이비즈 근처에는  국밥집이나 이런게 별로 없어서 
매번 국물있는거 먹고 싶을때 마다  아쉬운데
육삼정에서 설렁탕이랑 육개장으로 그 아쉬움을 달랜다.ㅎㅎ

ㅋㅋㅋ 아주 .. 설거지 했네?^^
땀이 주륵 흘렀지만..
만족한 한끼!!

육삼정

사장님의 센스 . 
마무리 요구르트!! 크..
이거까지 원샷하면.. 크... 끝이지 머 ㅎ

육삼정 육회비빔밥

그리고, 오늘은 안먹었지만
원래 늘 먹는 나의 최애메뉴는 육회비빔밥이다.
이전에 찍어 둔 사진 찾아서 포스팅 ㅎㅎ

 

다른 육회비빔밥과 다르게 
익힌 나물들이다. ㅎㅎ 깔끔하면서도 나물과 새싹들로 이루어진 ~ 육회 비빔밥
양념장도 맛있지만.
난 양념장을 안넣고 비벼 먹는다~
이미 나물에 간이 조금 되어있어서 충분하다.

그렇게 반쯤 먹다가 양념장을 넣어서 마저 비벼 먹는다
두가지맛 한번에 보는 !! 일석이조의 방법이랄까 ㅎㅎㅎ

 

헤헤헤

 

 

 

 

코너 돌고 오면서  커피 한 잔 사주려고 보니
고더커피가 눈에 보였는데
팥빙수 쉐이크가 있었다!!

우리 직원이는 돌체라떼 
달달하고 맛있다.

오늘 점심 매우 만조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