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산근교 데이트 울산 수국 축제 : )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수국정원 나들이 (+라벤더) 서부커플 데이트 : ) 본문

부산 데이트

부산근교 데이트 울산 수국 축제 : )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수국정원 나들이 (+라벤더) 서부커플 데이트 : )

뭉쏘밤절 2023. 6. 7. 00:15
728x90
반응형
SMALL

날씨 좋구나.. 
오늘은 6월 6일

<6월9일~ 11일까지 수국축제 >

날이 너무 좋다~
무료주차장이 몇군데가 준비되어있어서 많이 기다리지 않고 주차함
주차는 무료 ~!!
아마 축제때 오면 주차대란이 조금은 예상됨 ㅎㅎ

고래마을과 수국정원을 다 구경했지만
곧 수국축제가 열릴예정이라 수국정원 포스팅부터 먼저함 ㅎㅎ

고래마을이라고 벤치가 고래꼬리 모양으로 전부 되어있는데
너무 이쁨 ㅎㅎ

별도 요금없이 무료 개방이라니.. 너무 괜찮은 듯 !!

입구에서부터 반기는 분홍이 수국~

해가 잘드는 곳은 이미 만개한 것 같구
그늘진 곳은 아직 봉우리만 져 있는것 같다.

모노레일도 운영하고 있어서
위에서 수국정원을 내려다볼 수 있다.

수국정원



수국 가득가득!! 너무 이쁘다.
수국은 이 더위를 날릴만큼 사람 기분을 좋게 해준다.
수국정원은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더 좋았다.

수국 구경을 하다보니,
어머 저 꼬리 뭐야?ㅎㅎ
호다닥 올라가봄 !
<고래광장>이었다!

 WOW~
어마어마하게 큰 고래들이!!

너무 이쁘다...

이건...고래동굴같은건데..
음..피노키오가 된 기분?? 고래한테 잡아 먹혔엉!!!!! >0<
광장의 경치

해도 좋고
바람도 좋고
날씨가 다 함!! 

산책한다 생각하고 정원길을 쭉 따라 가면

수국정원에 여기저기 볼거리가 많다.!!

여기 보이는건 고래마을!!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할 예정!! ㅎㅎ

수국정원에서 꽃구경 많이 많이 해야지!!
더 더워지면 이렇게 걷기도 힘들듯하다 ㅎㅎ

수국정원 중간중간 이런 고래상도 구경하고 !!

울산 수국정원에서 수국 실컷 구경하고 길을 따라가다보면

라벤더를 볼 수 있단다!! 대박대박
너무너무 기대됨...+ 혹시나 다 졌으면 어또카지...? >0<

촤라란~~ 
다행이 끝물이긴한데!! 아직 늦지 않았다!!

정말 눈부신 해와 시원한 바람 
알록달록 화려한 수국과 라벤더
파란 바다와 하늘
초록초록 살랑이는 나무

울산 장생포 수국정원~ 너무 NICE!!

 
 

 

장생포고래문화마을수국정원 : 네이버

블로그리뷰 149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