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산 서면 일번가 제주돼지전문점 , 제줏간 서면점 맛보기!! 서부커플 데이트 :) 본문

부산 데이트

부산 서면 일번가 제주돼지전문점 , 제줏간 서면점 맛보기!! 서부커플 데이트 :)

뭉쏘밤절 2023. 5. 30. 15:20
728x90
반응형
SMALL

오빠랑 롯백 뒤를 
몇바퀴를 돌다가 돌다가 돌다가 
선택해서 들어간 
<제줏간 서면점>

외관이 어찌나 이쁘게 꾸며져있는지
일단 이뻐서 들어가고 싶었다.

제주돼지 전문점이라고 해서
내가 좋아하는 <돈사돈>처럼 
제주도에 본점이 너무 맛있어서
부산에도 분점을 낸 것 인가 ? 했는데

그건 아니었다.

 

 

제주의 느낌을 주기 위한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아주 기대기대 !!

사람도 많았다. 얼마나 맛있으면 사람도 많지?

더 기대가 된다 !! ㅎㅎ

기본 상차림이 나오고, 
추가로 더 필요한 경우에는 셀프코너에서 마음껏 가져오면 된다 .

파김치가 맛있었다.

고사리도 구워먹으면 맛있는데
제줏간 서면점에서 고사리가 같이 나오다니.. 너무 반갑고 좋았다.

오빠는 배가 너무 고프다며

비빔밥을 먼저 주문!!

모양도 이쁘게 나오는 비빔밥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다.

폭탄계람찜 ㅎㅎ 맛있었다. 싹싹 긁어먹은듯

돈사돈에서는 목살을 제일 좋아했기에
여기서도 
제줏간 특목살을 주문했다!!

 

색상도 좋고 맛깔 스러워 보여서 

기대 잔뜩!!

고기는 직원분이 
친절하고 맛있게 구워주신다.

여긴 직원분들이 참 친절해서 좋았다.

하이볼!!도 있길래 주문
맛도 있고, 로고도 너무 귀엽다 ㅎㅎ
한라산에 흑돼지네 ㅋㅋ


블로그를 써야하는데
먹스타그램만 늘 하다보니
사진이 맨날 이모양으로만 남아있다 ㅠ_ㅠ

앞으로는 의식해서 사진 많이 많이 찍어야지 ㅠㅠ

 

맛은??
나는 .. 솔직히 조금 실망했다..
당연히 전부 제주 흑돼지 일거라 생각했는데..
삼겹살이랑 목살은 백돼지였다.

물론 백돼지도 맛있지만
내가 기대한 만큼  촉촉하진 않았던.. 맛..

글쓰면서 보니 제줏간은 제주도 말고 

온 도시에 체인점이 다 있는거 같다..ㅎㅎㅎ


제주도의 분위기나, 이쁜 인테리어에 감성샷을 남기고 싶다면
한번 쯤 가보긴 괜찮은 것 같다 ^_^
핫플은 원래 한번씩 다 돌아다녀야 제맛이다!! ㅎㅎ

 

 

제줏간 서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2 · 블로그리뷰 156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