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산 서면 돼지갈비 [초대갈비] 양념돼지갈비 맛집, 서부커플 데이트 : ) 본문

부산 데이트

부산 서면 돼지갈비 [초대갈비] 양념돼지갈비 맛집, 서부커플 데이트 : )

뭉쏘밤절 2023. 6. 4. 11:54
728x90
반응형
SMALL

금요일!!!!
오늘은 오빠 만나는 날
밖에서 맛있는거 먹자고 했는데
오늘은 메뉴를 정해놓지 못해서
서면 롯데백화점 뒤를 
몇바퀴를 돌고 돌고 돌고 돌고 함..

몇 군데 가게 앞에서 서성이다가

결국 선택한 그곳 

[초대갈비]

 

항상 지나갈때마다 
가보자 가보자 했는데
이제서야 가게 된 곳
금요일 저녁 8시가 넘었는데도, 빈자리가 없을만큼 꽉 차있었다.

초대갈비 메뉴판을 보면서
LA갈비랑 돼지갈비랑 고민하다가
수제돼지갈비 3인분!! 주세요!!

테이블에 붙어있음 ㅎㅎ

기본 상차람이 나온다.
양배추샐러드는 순삭해버렸다.ㅋㅋ
다른테이블보니 잡채가 있던데
바빠서 그런지 아직 안나왔다..

숯불이랑 불판이 준비되고,

따끈따끈한 잡채도 나왔다.

양념돼지갈비 3인분!!

직원분이 손수 구워주신다. ㅎㅎ

노릇 노릇 맛있게 구워지면

올려주신다. ㅎㅎ

나 한점, 오빠 한점 !!

아삭아삭한 겉절이와 함께 ~
한입~!!
갈비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음
너무 달거나, 너무 짜거나 하지 않은 맛!!

그러면서도 깔끔하고, 맛있었다.

특별한 단짠의 맛은 아니지만.
뭐 딱히 토 달것 없는 맛이랄까 ㅎㅎ
 

된장찌개 !! 
된장밥 해먹자 !! 하고 시켰는데..
된장이 음... ㅎㅎ 
된장도 자극적인 맛이 없다 (?)
좀 싱거운듯 한데.. ㅎㅎ

땡초 좀 썰어 넣어주고..

된밥 준비..

열심히 된밥을 만들어보았으나
그 걸죽한 된밥이 안되었다는... ㅎㅎ

그래도 한 끼 맛있게 잘~ 먹었다!!

양념돼지갈비는 깔끔히 맛있었던 집으로 인정하기!!
아 그리고 직원분들이 친절하다 못해.. 아주 정중하게 친절하심!!

내가 돈이 많으면..TIP이라도 주고싶을 만큼 친절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던 곳

 

 
 
 

초대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0 · 블로그리뷰 92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