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산]송정해수욕장 밤마실 -송정당 쑥아이스크림,수제바게트버거 간식먹기! 본문

일상이야기

[부산]송정해수욕장 밤마실 -송정당 쑥아이스크림,수제바게트버거 간식먹기!

뭉쏘밤절 2023. 7. 12. 08:02
728x90
반응형
SMALL

애들이랑 미포에서 밥머고 
그냥 빠이 하기는 아쉬워서
어디갈래? 하다가 
오랜만에 송정해수욕장으로 !!

부산사람들은 해운대,광안리보다
비교적 한적한 송정해수욕장을 찾는 편 ~^^

송정해수욕장

오랜만이다~~
평일 밤이라 그런지
주차자리도 넉넉하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좋았다~

송정해수욕장 송정당

분명 우리는 드라비으겸, 바다나 보면서 이야기하자~ 하고 왔는데
세명이서 왜 두리번 거리면서 
먹을 것을 찾는지... ㅋㅋㅋ
돼지세마리...^^:

송정당

송정당? 언제 생긴거지?
송정해수욕장에 너무 오랜만에 왔네..ㅠ
여수에 여수당이 유명한데.
송정해수욕장에 생긴것 같다.
하지만 이름은 여수당이 아닌
송정당!!

우리 셋중
버거킬러가 있어서 바게트버거라니 무조건 가즈아~

송정당

입구앞은 야외에서 먹기좋게 차려져있었다.
물론 실내에서도 먹을 수 있다!

송정당 키오스크

버거메뉴는 단일이라 좋았음
곁들여 마실 음료만 선택하면 되는데..
아 이것도 저것도 다 먹고싶어..
난 쑥 아이스크림.
동생들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옥수수아이스크림으로 결정해서
골고루 다 맛보는 걸로 ^^

송정당메뉴
송정당
송정당

쑥 아이스크림 맛이 기대가 매우 됨 ~

송정당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사진 몇장 찍었더니
금새 메뉴가 준비 완료 ~

송정당

송정당 수제바게트버거 세개와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두개!

송정당

뭐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왼쪽이 쑥 아이스크림
오른쪽이 옥수수 아이스크림~

참고로 쑥보다 옥수수가 빨리 녹는다.. 참고하길..ㅎㅎ

우린 멍충멍충하게 
아이스크림 다 먹고 버거 먹으면 되는데..
버거부터 먹는 바람에..
많이 녹았다 ㅠ

송정당 쑥 아이스크림
송정당 수제바게트버거

겉보기엔 너무 단단해보여서..
어라..
이 걸 어떻게 먹어??

송정당 바게트버거
송정당 바게트버거
송정당 바게트버거

오오?
겉보기와는 달리 먹어보니 
딱딱하지 않았다!! ㅎㅎㅎ 오오오오~

바게트 속에 고기랑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서
먹을 수 록 맛있네!!

송정해수욕장

바다구경하러 와서는..
배만 더 채우고 감 ㅋㅋㅋㅋ
역시 우리는 ... 꿀꿀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