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서면 아이스크림 할인점 [아이스나라] 부전점에서 아이스크림 쟁이기! 본문

일상이야기

서면 아이스크림 할인점 [아이스나라] 부전점에서 아이스크림 쟁이기!

뭉쏘밤절 2023. 7. 15. 10:48
728x90
반응형
SMALL

오빠랑 서면에서 실컷 데이트 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엔
무조건 들려야하는 곳 ㅋㅋ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 수 없지 
아이스크림 할인점
[아이스나라]
거의 2주에 한번씩가서 플렉스 하는 듯?ㅎㅎ

아이스나라 부전점
아이스크림 할인점

네오스포 가는 길목에 따악 자리잡고 있어서
눈에 너무 띈다
자꾸 날 유혹해 ..
특히 요즘처럼 더울때는 자꾸만 들어가게됨 ㅠㅠ

아이스 나라
아이스크림 할인점
아이스나라

골라~ 골라 ~
아이스크림 하나씩 담기
오빠랑 나랑 각각 좋아하는 거 담아보기 ㅎㅎ

한번씩 가면 20~30개씩 사서 집 냉동고에 쟁여놓음
이러니... 살이 빠질리가.ㅠ

아이스나라
아이스크림 할인

아이스크림 외에도 이렇게 맛난 과자들이 
날 유혹하고 있다..

아이스나라 부전점

요즘 편의점에서 과자 하나 사려고 하면
거의 2천원은 기본이고..
아이스크림도 기본 1500원 정도 ...ㅠ
할인점이 있어서 너무너무 다행이야~

아이스크림 할인점

붕어사만코~ 좋아요 좋아!!

바 아이스크림 하나에 500원이니
저렴하고 좋다 !! 부담이 없어 ~

요즘 진짜 아이스크림 사이즈도 작아지고 
가격은 올라서 
몇개 담으면 가격이 만만치 않다
이렇게 할인점이 있으니
냉동고에 아주 많이 ~ 쟁여놓을 수 있어서  좋다! ㅎㅎ

아이스나라 부전점

어머 이 젤리 뭐야 ㅎㅎ 왕콜라 젤리
너무 맛있겠드앙~

아이스크림 할인점

계산도 너무 편리하고 !!
계산요정이 계산한다 ~ 오예~~

아이스나라에서 아이스크림 잔뜩 담고 간편하게 계산하기

계산도 편리하고 너무너무 좋당!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여름나기 아이스크림 잔뜩 준비해보자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