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산 부케말리기 선물 [오버리히트] 신부에게 감동선물하기 본문

일상이야기

부산 부케말리기 선물 [오버리히트] 신부에게 감동선물하기

뭉쏘밤절 2023. 11. 6. 09:59
728x90
반응형
SMALL

10.14일
나의 베프인 친구가 결혼 !

그래서 서울에 나들이도 다녀왔는데 
결혼식 내내 
서로 눈만 마주쳐도 오열하는 바람에 ...
눈빛을 피해야만 했던 그날...

우리 나이엔 결혼을 안한 친구를 찾기가 더 어려워서 
부케를 받게 된 나 ㅋㅋ

 

일단 부케를 받긴 받았는데
부케를 처음 받아봐서 뭘 어떻게 준비해야되는지 몰랐고
받고나서 부케 말리기가 생각나서 
부랴부랴 난리가 남

부케기프트, 부케말리기선물 등등
어디서 보고 들어본건 있어서 
부산부케말리기, 부산부케말리기선물 등등 급 검색을 하기 시작했는데 

1.내가 직접 말려서 만드는 방법
2.꽃은 내가 말리고 제작만 맡기는 방법 
3. 꽃말리기와 제작, 모두 맡기는 방법

이것조차도 부케를 받기전에 미리 다 알아보고 예약을 했어야했는데
난 몰랐당...ㅠㅠ

예약하기가 어려울거 같아서.

그래!!! 다짐했어!!! 난 자연건조를 하겠다!

미친듯이 건조약품이랑 건조후 어떤 선물로 만들지 
액자? 무드등? 캔들? 무한 검색의 바다에 빠져든 나..
장바구니에 엄청 담기 시작 ㅋㅋ

일단 토요일에 받은 부케라 
시들기때문에 
업체에 맡기든지, 직접 만들던지 간에 
뿌케말리기선물을 하기 위해서는 꽃이 부산으로 가기전까지 최대한 시들지 않게 해야했다.

오빠집에 도착하자마자 
옷도 안벗고 제일 먼저 꽃부터 분리해서 
줄기 자르고 물에 꽂아둠

꽃들끼리 붙어있으면 더 빨리 시든다고 해서 
두개로 나눠서 담아주고 

혹 이런것도 같이 넣어야 이쁠까 싶어서 
같이 물에 담궈주었다.

그리고 이때부터 해가 질때까지 몇시간동안 부케말리기선물에 대한
폭풍검색이 시작됨 ㅎㅎ
결론은!!
<업체에 맡기자!!!!>

 

일단 내가 잘 만들거라는 보장도 없고 ,,
업체 맡기는 돈이나 내가 재료사서 하는 돈이나 별차이도 없었다...ㅠ

그렇다면??
이쁜걸로 선물하는게 맞겠다 싶어서 
부산부케말리기선물 업체를 급 알아보기 시작함.

그러다가 서면에 있는 캔들공방
[오버리히트] 
가 보였고

 

꽃상태를 보내드리고 
바로 문의를 남김

월요일 저녁에 예약이 가능해서 
저녁8시에 방문하기로 예약을 했다.

이때부터 심신의 안정이 찾아옴~~ 휴~~

그리고 엄청 많이 시들시들해진
부케 꽃을 가지고 걸어갔다. ㅎㅎㅎ

 

부케말리기선물 안된다면 어쩌지?? ㅜㅜ

 

열심히 걸어갔다.ㅋㅋ

 

태영상사 옆 유리문으로 들어오면 된다는 문구를 봤기때문에 

잘 찾아감

앞쪽에 불이 다 꺼져있어서 
어라?? 진짜 올라가도 되나
혹 예약 잊고 문닫으셨나 싶었지만
걸어올라감...ㅎㅎ

문이 안열려서 당황했다. 순간
벨을 눌러달라고 되어있어서 
띵똥~ 하니까 바로 나오심

어머 
엄청 좋은 향이 가득한 공방
그리고 느낌이 너무너무 좋아요 ~

저 테이블에 앉아서 부케 기프트 주문의뢰를 시작했다.

부케말리기선물은 종류가 다양함

캔들을 할지 
캔들 홀더를 할지 
하리바움을 할지 선택을 해야하는데 


꽃상태를 보더니 하리바움은 안된다 하셔서 ㅠㅠ
캔들이랑 캔들홀더도  또..깊은거 할지 낮은거 할지 ... 막 고민 ㅠㅠ

꽃 사이즈나 색을 보시더니 ..얕은걸 권해주셔서 그걸로 선택

캔들에 싸는 종이도 이렇게 문구 만들어 오면 제작 가능하다 하셨다.
문구는 당장 생각이 안나서 
나중에 카카오톡으로 보내드리기로 하고 ~

원래는 특수건조를 할려고 했는데 
보면 볼 수록 자연건조도 원가 은은하고 분위기 있고 느낌이 있어서 고민이 됨.

어차피 꽃이 연한 분홍이라 
쨍한 색도 없고 오히려 갈변되는게 더 느낌있다고 판단
특수건조에서 자연건조로 수정했다~

 

너무 이쁜것 같다...
부케캔들에 생각보다 많은 꽃들이 들어간다고 하심.

캔들에 들어갈 향도 직접 고를수 있다.
향이 다 좋았지만
내 맘에 쏙드는 향으로 고름 ㅎㅎ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던 주문
꽃은 잘 전달해드리고 
주문완료 ! 결제까지 하고 나옴

부케말리기선물 제작의 소요기간은
약 2달 정도라고 했다.
자연건조이기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 밖에 없음..

원데이 클래스도 하시던데 
다음에 한번 와보고 싶다. 
재미있을 듯

아기자기한 캔들 구경 좀 하고 
너무너무 가벼운 마음으로 집으로 고고

완성되면 그때 만나요 !! ㅎㅎ
앗 그리고 집에 왔더니

아까 그 꽃 맞어? 사진을 왤케 잘 찍으신데 ㅎㅎ
여하튼 맡긴 꽃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진 두장과 
주문내역을 친절히 톡으로 보내주셨다 : )

약 두달뒤 완성되면 
후기 갖고 오갔음돵~~~~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