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해운대 달맞이고개 레스토랑 [디에이블 달맞이점] 본문

일상이야기

해운대 달맞이고개 레스토랑 [디에이블 달맞이점]

뭉쏘밤절 2023. 11. 5. 07:09
728x90
반응형
SMALL

해운대에 파스타를 먹으러 
햄토리와 큰막딩이와 
해운대 달맞이 고개에 있는

[디에이블 달맞이점]
에서 저녁 7시에 만나기로 했다 ㅎ

길 건너편 공영주차장이나
건물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됨

달맞이고개는 의외로 저녁엔 한산해서 
주차는 쉽게 할 수 있었다.

근데.. 내가 먼저 도착했네
밖에서 봐도 이쁜 디에이블 달맞이점.

안에 먼저 들어가서 기다리기로함. 구경도 하고 ㅎㅎ

짜라란 밝은 내부

 

편안자리에 앉으면 된다고 안내해주셔서
창가자리에 앉음
메뉴책자와 주문서를 주셨다

10페이지 가량되는 메뉴판 ㅎㅎㅎ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었다.

다 맛있어 보이는데

우리는 알리오올리오, 상하이리조또
나는 디에이블리조또 주문

와인 종류도 많았다... 우왕
와인밑에 적당히 설명도 적혀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메뉴책자 마지막에 
이렇게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각 음식에 들어있는 재료들을 번호로 표시해두었다.
세심함 >0<

자리에 앉아있는 동안 구경해본
디에이블 달맞이점

야외에 앉을걸 그랬나? 싶은...
야외가 너무 이뻐보였다

밤에도 이쁘지만
낮에 보면 반짝반짝 파란바다가 펼쳐져 정말 이쁠 듯

입구옆에도 이렇게 와인이 진열되어있음


 

도착한 햄토리랑 막딩이는 
내가 미리 주문해둔 덕에 
메뉴가 금방 나왔다 ㅎㅎ

어머 얘 모야 .. 졸귀 
너무 귀엽게 오는데?
로봇 서빙인데 
우리의 식전빵을 배달해주었다.

때 맞춰 음식도 도착해서 
분주해진 우리 ㅎㅎ

잘가 귀요미 ㅋㅋ


메뉴를 하나씩 보면

식전빵 , 알리오올리오,
상하이리조또, 디에이블리조또

아니 여기 빵 너무 맛남
진짜 겉이 바삭 ㅎㅎ
크림도 너무 맛나서 
햄토리가 이거 사가고 싶다고 난리 
실제로 나갈때 이거 판매하는지 여쭈어봤는데 
판매 안하신다고 해서  완전 시무룩해서 나감 ㅋㅋ

해운대 파스타 알리오올리오는
양이 좀 작은 느낌이라 살짝 아쉬웠다

면은 스탠다드로 잘 익었음

윤기 촤르르르

나도 한입 뺏어먹기

상하이 리조또는
매콤한게 먹고싶은 큰막딩이 메뉴

안에 해산물이 여러가지 들어있었ㄱ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것이 맛나보였음

나는 워낙 매운음식을 즐겨서 
매콤하다 못느꼈지만
둘의 말로는 적당히 매콤하니 좋았다고함

그리고 디에이블 달맞이점의 
리조또는 보리로 만들었다.
그래서 식감이 일반 리조또랑은 다름~~

혹 보리를 싫어하면 
백미로도 가능!

나의 디에이블리조또

역시나 해산물~

새우랑 쭈꾸미랑 크게 한 입

한 술 뜨다가 
치즈보고 우왕하면서 사진을 막 찍음 

비벼서 한술 뜨면
치즈가 쭈~~~~욱
이거징~~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다

 

쭈꾸미도 먹고
새우도 먹고
뇸뇸뇸

'

대화하면서 먹다보니 어느순간 클리어

우왕. 
사진으로 다 담기지 않지만
광안대교 반짝 반짝 정말 이뻤다.

이렇게 마린시티뷰와 함께 
광안대교까지 한눈에 보니 너무 멋졌다

애들도 ㅋㅋ 아 밖에서 먹을걸 그랬어요 막 이래
머래니..? 나 감긴데? 흥

해운대 달맞이 뷰 맛집일세
날씨 좋은 날
낮에 오면 또 다른 느낌으로 이쁠거 같다

아 정말 사진이랑 눈으로 보는거랑 다른데 
사진에 다 안담겨서 아쉽 ㅠ


불꽃축제할때도 인기 많겠다 ㅎㅎ

망할 아이폰
빛번짐.......으로 사진은 좀 아쉽지만
그래도 이쁜 테라스

한참을 테라스에서 
시원한 공기와 달맞이 경치를 만끽했다

안에서 신나게 대화중인
저 둘
덤앤더머 ㅋㅋㅋ 푸하하하

 

깔끔한 장소라 좋았던
디에이블 달맞이점

수다떤다고 
다른 손님들이 왔다 갔다 
한팀남고 모두 가실때까지 
앉아있던 우리 ㅋㅋㅋ

해운대 파스타
디에이블 달맞이점에서 자~ 알 먹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