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산 서면횟집 [녹산횟집] + 서면맛집 [돈사돈]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목살!! 본문

일상이야기

부산 서면횟집 [녹산횟집] + 서면맛집 [돈사돈]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목살!!

뭉쏘밤절 2023. 5. 24. 16:04
728x90
반응형
SMALL

ㅋ오늘은 현재 우리 팀의
막내직원이랑
단 둘이 데이트 하기로 한 날 ~^_^

 

우리 회사는 1달에 한번 30분  빠른 퇴근을 사용할 수 있는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같은 날 동시에 사용하는건 자제해야되는데
뭐 ..
내맘이지 ...내가 팀장인데!! 
한번쯤은 할 수 있지!~

 

나의 대리비를 아껴주겠다고
서면으로 와주는 센스쟁이!!

 

평소에 야채를 하나도 안먹고..
오로지 육식만 하는 아이라..
무슨 고기 먹으러 갈지 물어보다

혹시 .. 회는 먹어??  

<회도 고기잖아요.....>

 

역시 대단한 아이

고민고민하다가

서면노포횟집
서면노포맛집
서면횟집맛집
서면회맛집


검색하다가 
<녹산횟집> 으로 갔다.

 

(항상... 말하지만 블로그를 생각못하는 
블린이라..사진이...없.,...)

 

모듬회가
小50,000 中70,000 大100,000 
이다 .


우리는 많이 먹으니까..
중짜로 ^_^

 

기본상차림

녹산횟집의 기본 상차림이다.

불필요한건 빼고 나오는거 같다..ㅎㅎ

 

쌈야채가 신선해서 좋았고,
방아잎이 같이 있어서 더 좋았다.

멍게는.... 아.. 달다 달어...

첫 잔은 쏘맥이다!!! 
아 참고로 새로가 없었다!!

회를 기다리면서 짠짠~~


모듬회 중자

양이 적어 보일 수 있지만
사실 양은 꽤 많았다.

물론 한 점도 남기지 않고 
다 먹은 우리지만 ㅋㅋ

 

회 사진은 달랑....이거 하나 남겼네...

하하호호
각자의 이야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회는 사라졌고 ㅋㅋ

매운탕이 나왔다 ㅎㅎ 
생선살 발라서 맛있게 먹었다.

<녹산횟집>이 
서면맛집??
가성비쩌는횟집?? 
뭐 이렇게 단정 지을 순 없지만

중급이상은 되는 로컬맛집..? 이지 않을까 싶다 ㅎㅎ

큰 기대없이 방문한다면~!
회의 질은 좋았다!!

 

 

녹산횟집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30-14 (부전1동 398-1)

place.map.kakao.com

 


자 !
1차로 끝나면 아쉽징!!

우리의 2차는
내 눈에 들어온 바로바로
서면고기맛집!!!으로 
내가 인정하고 있는 

<돈사돈 부산점>

여기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돼지고기집이다.

정말 맛있다..!!!  서면맛집 인정!!

 

이미 술을 마신 상태고, 
고기에 눈이 돌아가서..
(다른 사진이 없다...;; )

근고기 600g  57,000

 

사장님이 
직접 맛있게 구워주심!

서면고기맛집인 
돈사돈 부산직영은

원래 본점은 제주도에 있고,
매우매우 유명한 곳이다!!

 

그 제주흑돼지를 맬젓에 찍어 먹는
그 소스를 개발한 곳이
바로 돈사돈이다!!


맛있게 잘 구워지면

한번은 소금에 콕!
한번은 맬젓에 콕콕!

먹어보라고 얹어주신다~~


자동으로 나오는 소리 

으음~~~

너무너무 맛있는 돈사돈!!

여기는 서면고깃집중에 
내가 가장 좋아한다 ..

같이간 우리 직원도 
너무너무 만족해서 
부모님과 다시 올꺼래~~ 대박

개인적으로는  삼겹보다는 목살이 맛있고!!
김치찌개가 또.. 아주 .. 크!! 죽인다 !! ㅋㅋ

 

 

돈사돈 부산직영점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 47 1층 (부전동 514-5)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