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집에서 편백찜 해먹기 !! [내린] 편백나무찜기 2단 세이로무시 : ) 본문

일상이야기

집에서 편백찜 해먹기 !! [내린] 편백나무찜기 2단 세이로무시 : )

뭉쏘밤절 2023. 5. 31. 10:11
728x90
반응형
SMALL

아니 난 뭔가를 주문한 적이 없는데
뭔가 도착한데 ~

알고보니 오빠가 편백찜 좋아하는 
내가 생각났는지 샀나보다.
집에 가니 
큰 택배 박스가 도착해있었다.

 

오빠오면 같이 개봉 짠~~ 하려고 했는데

세척을 해야된단다 ...
나 일시키려고 흥흥흥!!

스테인레스라 청소를 해야한다 .
인터넷을 열심히 검색해서 보면서 
청소 및 앞으로 관리 방법을 공부함 !!

아직 블린이라...
사진찍을 생각 못하고 .. 우와~ 하고 오픈부터 하는...
언박싱 사진은 없지만.ㅋㅋㅋ


오픈을 하니 편백의 향이
한 가득...
WOW!!!!
너무 좋아 ~~

사실 찜을 너무 좋아해서 
사고싶었는데.. 금액대 때문에 망설이다
집에 3단 전기찜기를 사서 잘 쓰고 있었는데
편백향을 맡는 순간..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스테인레스로 되어있는 채반과, 솥은 깨끗하게 씻고
천으로 박박 닦고

편백찜기는 찬물에 살짝 헹궈서 
통풍이 잘되는 그늘 진 곳 ->베란다에 말려두었다.

금요일 아침..
쿠팡이가 왔다.. 아마 오늘 저녁에 먹을 편백찜 재료들인 것 같았다. ㅎㅎ


내가 좋아하는 숙주, 청경채 
마구마구!

1단에는 채소만 듬뿍
(숙주, 알배추, 청경채, 버섯 등)
아 오빠가 만두도 넣었다!!ㅎㅎ
2단에는 야채와 고기 !! 꼬기!!

쫘라란~~
양파채 썰어서,, 양념장도 만들어준 울 오빵!! 
최고 최고 


편백의 향이 
야채와 고기들이 머금어서
진짜.. 너무 맛있었다..
배 터지게 먹은.....^^
 
그리고 이 야채육수에... 라면까지 끓여먹은 우리 ㅋㅋㅋ 
 

 
두번째 편백찜!!

저번에 만두는 쪄먹었더니 
정말 너무 맛있는게 아닌가..

사실 야채찜은 내가 좋아하는거지
오빠가 좋아하는건 아니라서 
거의 이 몇인분 되는 양을 내가 다 먹은거고 
오빠는 만두 좀 먹은 정도?ㅎㅎ


이번엔 새우지!!ㅎㅎ

 

1단과 2단을 또 잘 정비
오빠가 자긴 만두 먹으니까 
만두 많이 넣어 달래서 수북히 넣음 ㅋㅋ

 

촤라란~~ 
빨게진 새우들 ... 아 ... 지금 글쓰면서 봐도
또 군침이..ㅎㅎ
 

이 술이 기억이 안나는데..
과실주였는데....
너무 맛있었다.... 또 사야지 ㅋㅋ
 
 
세번째 편백찜...ㅋㅋㅋ
오빠가 맛있는 생선조림을 해줬는데도
난 또 편백찜을 이틀 연속 해먹었다. ㅎㅎ

 
건강식으로도 좋고 ~
손님이 왔을때 대접하기도 좋은
편백찜!!!!

살거면 무조건 2단을 사길 추천!!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