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서면 [그놈포차] 무뼈국물닭발로 하루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본문

일상이야기

서면 [그놈포차] 무뼈국물닭발로 하루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뭉쏘밤절 2023. 6. 1. 20:03
728x90
반응형
SMALL

퇴근을 한 후
집에 가는 내내 
운전하면서 오빠랑 통화를 하는게 
일상인데

우리오빠는 서울에서 
저녁에 약속이 있어
친구들을 만나러 가면

왠지 나한테 미안한 모양....

혼자 맛난거 먹어서 
미안한건가?
설마... 눈치보이나??ㅋㅋ

어쨌거나, 오늘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오빠가 자꾸 저녁 뭐 먹을거냐고 묻는다..

곧 도착하는거 먹으라는데?ㅎㅎ

오예!!

도착했다!!!!

사실 오빠는 닭발을 안먹어서..
오빠랑 있을때 같이 맛있는거 먹어야하니
나 혼자 있을때 
매번 닭발이나,
본인이 안먹는 회 같은 걸 
자주 주문해주는거 같다..

아주 모범적이야  >0<

뼈없는 국물 닭발
난 원래 뼈닭발 파 인데..
요새는 점점 귀 찮아 지는지..무뼈도 좋다..ㅋㅋ

주먹밥은 마요네즈가 좀 과해서 ...
많이 질퍽였다.

그리고 조금만 싱거웠음 좋겠다 생각했음..
이건 나의 개인적인 생각 ~

어머

센스있게 영계 통닭

반마리 네 !! ㅎㅎ  맛있는 부분은 내가 먹고

가슴살쪽은 밤절이랑 나눠 먹기 딱이다 ㅎㅎ

영계통구이는 소금이쥐 ~~
고럼 고럼~

맛있는거 사주시는 울 오빠에게

인증샷 용 하나 남기고 !!

영계구이는 딱 적당하게 맛있었고.
국물 닭발은..
매워서 ... 스트레스가 날라가여...
안에 내가 좋아하는 숙주와 파채도 
같이 들어있어서
곁들여 먹기 너무 좋았다.

원래 빨간병아리 연산점을 좋아했었는데..
같은 체인이라도 점포별로 맛이 다르다는 걸 알았다..ㅠㅠ

그놈포차~ 가볍게 먹기 좋은 야식 
(난 저녁 ^^)

https://naver.me/5WcB3MB8

 

그놈포차 서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2 · 블로그리뷰 321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