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비바케밥] 부산 파히타는 여기가 최고! 멕시칸 음식 중 제일 맛있어~ 본문

일상이야기

[비바케밥] 부산 파히타는 여기가 최고! 멕시칸 음식 중 제일 맛있어~

뭉쏘밤절 2023. 8. 22. 07:06
728x90
반응형
SMALL

그 언젠가
어느날 갑자기 오빠가 
멕시칸 타코가 먹고 싶다며
타코와 함께 주문한 파히타

이때부터였다
나의 파히타 사랑은...
파히타는 무조건 여기서

[비바케밥]

진짜 파히타가 너무 너무 완전 내 스타일의 음식이었다.
진짜 반했음

이건 저번에 시켜먹은 사진인데
소스도 많고 
양이 정말 대박박 많다~

파히타는 
구운소고기나 닭고기를 채소와 함께 또띠아랑 싸먹는 멕시코 요리다.
요즘엔 기호에 맞게 여러종류의 고기랑 해산물, 채소 들도 넣어서 먹는다고 한다 .

밤절이 표정 ㅋㅋㅋ 어쩔 ㅎㅎ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 파히타
너희 못줘 ㅋㅋ 내가 다 먹을거야 

오빠는 타코 시킨다고 해놓고 ..
파히타를 시킴
죠~기 보면 파히타 말고 케밥도 보임 ㅋㅋ

심지어 두개나 더 시켰던 그날 ㅋㅋ

이렇게 통실 통실한 새우랑 또띠아랑 쌈싸서 
냠냠 먹었던 파히타 첫 날 

 


저렇게 파히타를 맛본 뒤
이후에 몇번이나 더 먹고 싶었지만
그때마다 일요일이었고.. 일요일은 비바케밥이 쉬어 ㅠㅠ 힝

그리고 오늘은 오빠가 내려오는 금요일
뭐 먹을까?

둘다 파히타를 생각하고 있었다.
우린 역시 먹생연분인가보다 ㅎㅎ

ㅋㅋㅋㅋ 진짜 신기해 ㅋㅋ
이런건 어쩜 이리 잘 맞을꼬 ㅎㅎ

집에와서 밤절이 산책시키면서 1층에서 받아 올라간  파히타타타타타!!

아주 묵직해 묵직해~
빨리 묵자앙~

비바케밥의 파히타는 진짜 푸짐하게 나온다 
아낌없이 재료를 마구마구 넣어주심

야채들이 하나 같이 다 신선하고 
또 건강한 재료들이라 
너무 맛있는 식감과 맛이다

파히타 정말 짱이야~
요즘 애들한테 파히타 전파중 ㅋㅋ

소스도 무려 8가지 
칠리소스. 토마토소스, 핫소스, 과카몰리,
데리야끼 소스, 체다치즈 소스, 요거트 소스...
끝이 없고만

또띠아도 넉넉하게 주셔서 부족한 적이 없다 ㅎㅎ

콘이랑 할라피뇨 , 토마토도 더 넣어주심
진짜 행복한 맛
파히타..
으엉 오늘 또 먹고싶다규 ㅠ

그리고 나쵸랑 감튀까지 ㅎㅎ

완벽한 파히타 한상!!
지금봐도 행복한 한상 ㅎㅎ

 

 

자 이제 먹어보쟈규 나의 파히타타타

아니 이 맛이 사진으로 담기가 힘들다.
찐으로 추천하는 파히타.

얼마전에 트레이더스에서 산 
바카디 모히또
왕 얼름볼 넣어서 먹으면 시원~하고 딱 맛있음.

이제 진짜 먹어 보겠어. 
헤헷

새우 사이즈 보소.. 완전 실해
식감도 탱글 탱글

난 마니 먹고 싶어서 
또띠아는 항상 절반으로 찢어서 
안에 내용물을 많이 넣는 편 ㅎㅎ

양이 푸짐하기때문에 
듬뿍듬뿍 쌈을 계속 싸도 괜찮음 ㅋㅋ

나쵸도 소스 종류별로 ㅋㅋ 다 찍어먹기

비바케밥은 진짜 다 맛있어 >0<

이렇게 본인의 취향에 맞게
고기, 야채, 소스를 넣어서 쌈싸먹으면 된다 .

많이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다 

너무 먹고 싶어하는 밤절이 ㅎㅎㅎ
미안해...
너넨 어쩔 수 없어
댕댕이용 파히타가 나온다면
그때 사줄께  ^^

파히타 다 먹고 
바카디도 다 마셔서
산토리로 하이볼 만들어 먹기 ㅎㅎ

난 토닉워터 없이 탄산수만 넣어서는 못먹겠더라....;; ㅎㅎ

오늘은 파히타 많이 먹어서
먹태는 절반의 절반만 먹기로 ㅎㅎ 2차!

 

비바케밥 부산1호점
가게는 직접 가본적 없어도 
워낙 자주 시켜먹어서 친근한곳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