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너무 맛있었던 마린시티 맛집, 해운대돼지국밥 족발이 맛있는 곳 [따귀집] 초필살 옆집에 또 맛집이? 본문

일상이야기

너무 맛있었던 마린시티 맛집, 해운대돼지국밥 족발이 맛있는 곳 [따귀집] 초필살 옆집에 또 맛집이?

뭉쏘밤절 2023. 7. 18. 11:3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회사 동생들이랑 퇴근 후
맛있는거 먹으러 가기로 한 날

오랜만에 잠시 비도 그치고
이런날은 파전에 막걸리라고 했는데.
그건 너무 식상하고 ~ ㅎㅎ
뜨끈뜨끈한거 한 사발 하러 !! 

도착한 곳은 해운대 마린시티맛집 
[따귀집]

해운대 맛집

따귀집이 있는 마린시티 오렌지 상가에 주차를 하면 된다 . 
일단 주차가 편리해서 좋았다.

애들이 보자마자 겉만 봐도 딱 맛집이라고 .
옆집에도 웨이팅이 많길래 보니까
BTS정국이가 먹고 가서 더 유명한 초필살이었다.

따귀집은 초필살 바로 옆집
포스팅하면서 알아보니까 초필살돼지구이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신규 매장이 바로 요기 따귀집이었음.
뭐 이러면 맛은 확실하단거네 ㅎ

마린시티 맛
따귀집 메뉴판

한 7시 정도 였는데
손님이 꽉 차 있어서 웨이팅 살짝 함
앞에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한자로 되어있음.
같이 온 우리 애는 살짝 아리쏭? ㅎㅎ 재밌다.

돼지국밥이랑 순댓국은 무조건 먹기로하고
막국수, 족발, 수육, 순대  다 맛있겠다고 다 먹자고 난리 부르스 ㅋㅋ

해운대 맛집

손님이 정말 꽉 차 있다. 빈 테이블이 없음 ㅋㅋ
이러면 사람 더 기대하게 되는데 ㅎㅎ
어딜가도 손님없는 곳보다 
많은 곳이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함!!ㅎㅎ

수요일 평일저녁인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해운대돼지국밥

우리는 돼지국밥, 순댓국 ->식사용
찹찹한 족발 하나 ! 주문

따귀집 상차림

먼저 나온 기본 찬
마린시티 맛집 따귀집의 
김치가 너무 맛깔스러워보였다.

해운대 족발

소스가 이어서 나왔는데
맛있어 보여... 특제소스인가여.
여기엔 고기를 찍어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셨다.

해운대맛집

들기름 막국수 ,, 진짜 맛있겠다 ㅠㅠ
감동의 맛....

따귀집

옆에서 뼈구이랑 수육들을 많이 드시던데
매운 실비족발이랑 뼈구이랑 수육이랑 다 먹고 싶은데
왜 사람의 배는 이 모든걸 다 먹지 못할까 ㅠㅠ
한탄스럽네 ㅠ

해운대맛집

여기 찐 소문난 해운대맛집인가 보다
계속 북적북적
나가면 그새 치우고 , 새 테이블 셋팅되고 ㅎㅎ

마린시티 사는 사람좋겠다! 우쒸

마린시티 맛집

켈리가 먼저 도착했다! 완전 시~~원해 >0<
습한 날  시원한 켈리 한잔  크

해운대 맛집

메인 나오기전에 일단 한 잔~~
김치랑 먹어도 맛있음 ㅋ

해운대 족발

드디어 찹찹한 족발이 나왔다.
일단 족발이 매우 얇게 썰어져있다.
보는 것 만으로도  아 이건 진짜 맛있겠다 싶었음
양도 너무 푸짐해서 만족 ..

해운대 족발
마린시티 맛집

족발에 곁들여 먹는 생강채, 쌈무 등등 더 준비가 되었다!

해운대 족발

와... 족발이 진짜 얇다
식감도 좋고 맛도 좋은  .. 이걸 표현할 방법이 없다 ㅎㅎ
절대 질릴 수 없는 맛.

족발은 많이 먹으면 물리기도 하는데 
이건 계속 들어간다 ㅋㅋㅋ

해운대족발 맛집이 여기 있었네!

해운대족발

영롱한 족발 사진 다시 보니.. 또 먹고싶당 ㅎㅎ
여긴 진짜 또 가게될 수 밖에 없는 곳 !
찐 맛집일세!

해운대 족발

족발에 곁들일 냉채도 주셨다.

이렇게 완벽한 족발 한상이 차려지고 
바로 국밥이 나옴!

해운대 돼지국
마린시티 맛집

돼지국밥 비쥬얼 무엇?
나오는데 우리 합장했음 ㅋㅋㅋ
우와~ 하면서 ㅎ

해운대 돼지국밥

식사로 시켜서 토렴으로 나왔는데.
돼지국밥 전문점보다 고기가 더 많은거 같다 ㅎㅎㅎ
해운대돼지국밥 1등! 드릴께.

순댓국
마린시티 맛집

아니 순댓국도.. 역시나 ..!
안에 곱창이랑 순대 잔뜩 들었는데
냄새 1도 없고 고소함...

따귀집 우히 회사앞에 생겼으면 좋겠다.
점심, 저녁 다 먹을 수 있는데. 나~
 

마린시티맛집 [따귀집]  족발+돼지국밥+순댓국 환상 조합💛


이렇게 진짜 한 상이 완벽하게 차려졌다.
이제 먹즈아~얘두라

해운대 맛집

이제 제대로 달려볼까나~ 짠짠짠~~

따귀집

마린시티맛집 따귀집의 
찹찹한 족발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새우젓 하나만 얹어도 맛있고
생강채에도 냉채도
쌈무에도 마늘도
양파절임도 소스도
그냥 뭐랑 먹어도 찰떡임
곁들임도 다 맛있게 나와서  그냥..... 아주 계속 먹는다 ㅋㅋㅋ
사진도 찍는다고 너무 바빠 ㅋㅋ

해운대 맛집

동생이 국밥 한 입 먹더니
진짜 너~~무 맛있다고
엄지 척!!!!!
순댓국 먹더니
또 엄지 척!!!!
뭐가 그렇게 까지 맛있을까 싶어서 
한입 바로 먹어봤는데 

따봉나오는 맛 인정!

마린시티맛집

맥주로 끝낼 수 없겠다.
메뉴판에 지평막걸리를 보고 ..
내가 지평이를 워낙 좋아하기에 
바로  사장님 막걸이 한병이욥!!

따귀집

요즘같은 날씨에 국밥이랑 막걸리 
진짜 환상조합이다!!

누가 파전에 막걸리가 진리라고 했던가
오늘부터 새 역사 쓴다!!

국밥엔 막걸리가 진리임

마린시티맛집

순댓국안에 순대 마저 아주 알차다 ..

따귀집

지저분해서 안 보여줄랬는데
진짜 따귀집 너무 맛있어서
뻥 안치고 설거지 한거 인증 ㅋㅋ

따귀집

따귀집 정말 맛있다.
같이 온 회사 동생은 자기 남친이랑 다시 와야겠다 하고 
다녀온 그 다음날에도 
어제 거기 진짜 맛있었다 맞제 맞제 하면서 계속 이야기 할 정도.

이날이 수요일이었는데
금요일에 남자친구랑 또 왔다고 인증 ㅋㅋ

해운대 맛집

나갈때도 이렇게나 사람이 많았다.
그새 새테이블 또 셋팅

건물지하에 주차했는데
2시간 지원도 되서 너무 좋았음!!

해운대맛집

오늘 손가락안에 들 맛집을 찾아서 기분이가 좋다.
조금 걸으니 바로 바닷가에 광안대교까지 볼 수 있어서 
식후 산책까지!!

크~~완벽하다 오늘!!

광안대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