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해운대 센텀 피부관리 [페이슬림] 피부에 수분충전 후기 본문

일상이야기

해운대 센텀 피부관리 [페이슬림] 피부에 수분충전 후기

뭉쏘밤절 2023. 9. 29. 07:04
728x90
반응형
SMALL

얼굴에 특별한 트러블은 없는 편이라 
겉보기엔 괜찮아 보이지만

극예민과 열감..
그리고 속건조... 대박.

30대후반이 되면서 
훅~ 가고있는 피부를 .... 세월보다 늦추고 싶은 마음 ㅠㅠ

요즘 피부에 부쩍 관심이 많이 생겨서 
역시 관리해야된다는 걸 절실히 느끼는 중..

그래서 오늘은 피부관리를 받아보기로함
센텀피부관리

[페이슬림]

센텀피부관리, 페이슬림은
해운대구 대우월드마크센텀아파트 상가 1층에 자리잡고 있다

회사랑 너무 가까워서 
7시 예약인데 ~ 20분이나 일찍 도착함~
회사에서 10분이내 컷이라니!!

1인샵이라 원장님을 바로 만날 수 있음.
어서오세요~ 하면서 반갑게 맞이해주셨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살짝 놀라신듯한? ㅋㅋ
나 들어오기전에 손님 나가는걸 봤는데.
어머 얼릉 정리 할게요 ~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하셨다 ㅎㅎ

약 3분 정도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고 ㅋㅋ
구경

단순 피부관리가 아니라 
1:1 맞춤 프리미엄 스킨 케어샵

어릴때는 피부 좋다는 소리만 잔뜩 들어서 
관리를 받아본적도 없고

언니들이
너 그러다 훅~ 간다 했을때도

나 스스로 받아야겠다는 생각은 안했는데

 

진짜 자만하지 말걸 ㅋㅋㅋ

일단 나는 피부가 건성인걸 알고 있고
예민하고 약한건 알고 있다.

하지만 제대로 전문가에게 진단을 받아본 적은 없는데

원장님이 보자마자 

"피부가 굉장히 얇아요 ~" 

하시면서 하나씩 하나씩 진단을 내려주심.

워낙 열도 잘 올라오고 
속건성이 심해서 
오늘은 열도 내려주고 수분을 꽉꽉 채워주는 피부관리를 해주시기로함

진단후 맞춤케어가 들어가서 너무 좋았다.

파우더룸에는

고데기, 드라이어 등 준비가 잘 되어있어서
약속전에 오기에도 좋겠다.

물광피부로 약속에 나가면 ~~ 오모모모모

짜란~~ 관리실!!

분위기도 좋고

너무 깔끔하고 좋았다!!

이불도 포실포실하니 기분이가 좋아 ㅎㅎ
기대중인 나의 발 ㅎㅎ

센텀피부관리의 생생한 리뷰를 위해 
관리전에 혼자 찍어본 ㅎㅎ

제일 먼저 클렌징~
2차클렌징으로 시작한다 !

난 클렌징 오일을 쓰면 트러블이 일어나고
폼 클렌징을 써도 트러블이 일어남.

그래서 클렌징 비누+전동클렌저를 쓴다.

원장님이 
피부에 계속 자극줘서 장벽이 더 약해진거라고

전동클렌저 금지령과 
클렌징로션을 추천해주셨다!

 

오~ 클렌징 로션은 생각해본적이 없는데!!

감사합니다. 꿀팁!


2차 클렌징이 끝난 다음
씨엘로필을 발라주셨음
달달한 향이 났는데 
와인으로 만든거라고 함

포스팅한다고 알아보니 상당히 유명한 제품이었다.
와인에서 추출한 락틱애씨드 성분으로 
각질케어,항산화효과,보습, 수분흡수증가에 도움을 준다

각질절이를 해주면서 
피부상태 진단까지 가능한 저자극 필

원장님이 이거 발라주시곤
따끔거리는 부위 있냐고 하셨는데
전체적으로 간질간질거리면서 따꼼하다 하니

아무런 느낌이 없으면 건강한 피부고 
따가우면 그만큼 건조한거라며..
피부밸런스가 무너진거라고 하셨다 ㅠ


그리고 젤을 발라주시고
물방울리프팅! 을 시작했다.

물방울리트링은 표피층과 진피층 피하지방층에
에너지를 전달시키는 건데

각 층마다 전달되는 에너지의 양을 조절해서 

피부 탄력, 콜라겐생성, 수분량 증가  등등등  종합적인 관리가 되는 기계였다.


물방울리프팅이 끝난 후 
그린박신을 도포해주심!!

내가 얼굴에 열이 확 오르는 편이라 
홍조도 금방 올라오고 ㅠㅠ
그린박신은 얼굴에 열을 내려주고 
빠르게 진정시키며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나는 워낙 예민피부라 
그린박신에 세멘젤라이트를 조금 섞어서 발라주셨다.

그린박신은 알로에겔로도 대체가 불가할 정도로
열노화로부터 강력한 수분진정 효과가 있다고함!!

그린박신 바른상태로 
오메가라이트 그린 5분!!


다음은 세멘팔트! 모델링팩인데
이거 진짜 좋음~~
진짜 지금껏 해본 
모델링팩이랑은 비교가 안됨~

물이랑 섞는게 아닌? 우오오오
물이 하나도 안들어가고 편백수가 들어가 있댄다.

탱글탱글 장난아님 ㅋㅋ
얼굴에 발랐는데

진짜 너무너무 시원하고 보들보들 최고 

식물성 태반 성분인
호밀피토플라센타와 편백수가 
주 성분이라 그런지 향도 너무너무 좋고 

한시간을 붙이고 있어도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된다고 함.
한시간 붙이고 있고 싶다 ㅠㅠ

진짜 너무너무 시원

쿨링감 장난없음 ㅋㅋ

얼굴에 열이 많은 나에게는
진짜 이 시간이 천국 그 잡채였음 ㅎㅎ


마지막으로 

세멘잘라이트 크림!!

저녁이고 집에 바로 갈거라서
썬크림은 바르지 않았다.

수분가득하면서 산뜻한 제형으로 발림성이 아주 좋았다

피부 장벽 살리기 !


오늟 센텀피부관리 페이슬림에서 

약 1시간 반가량 피부관리를 받았는데
이래서 받는구나 싶었다.

광이 광이 ~ 장난 없어유 .
속당김 1도 없고
저 깊은 속부터 채워진 느낌.

주기적으로 피부한테 선물해줘야겠다!

페이슬림에서 피부도로공사 받고 
신나게 집에 감 ㅎㅎ

집에 가는데
피부에 광이 막 나서 
주유소에서 한컷 해봄 ㅋㅋㅋ


 

1:1 맞춤 프리미엄 스킨 케어샵 : 네이버 블로그

연간 2천명 이사의 최다 임상을 보유한 프리미엄 스킨 케어샵 페이슬림입니다~ 피부때문에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전문가에게 상담받아보세요~ 한분한분 진심을다해 케어하겠습니다.인스타그램

blog.naver.com

 

 

네이버 지도

페이슬림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