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디지털버디] 종이질감 다이어리 사용해보기 본문

일상이야기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디지털버디] 종이질감 다이어리 사용해보기

뭉쏘밤절 2023. 9. 30. 07:26
728x90
반응형
SMALL

나는 아날로그를 좋아한다.
왜냐면 자신이 없어서.. 신문물이 점점 어렵게만 느껴지는 나이가 된걸까.. ㅎㅎ

근데 최근에 신입이가 아이패드 다이어리를 사용하는데
너무 편해보이는게 아닌가

나는 아직 필기하는데
펜을 쓰면  화이트로 지워서 지저분해지고
연필로 적엇다 지웠다 반복..

아이패드가 있는데 방치중..ㅠ_ㅠ

나도 이쁘게 편하게 위클리 작성하고 싶은데..
굿노트를 써보라고 추천 받음
응? 그게 몬데?

그래서 써보게된 

디지털버디 굿노트속지

[종이질감다이어리]

구매하니 메일로 
종이질감다이어리랑 굿노트스티커가 도착했다.

다운로드는 매우 간단
사실 나는 처음 접해보는거라
우리 얼리어답터 이기보기의 도움을 받았음!!

일단 다운로드를 받고 

굿노트에 들어가서 이렇게 불러오기를 하니
다이어리랑 스티커가 생성됐다.

우왕~

그리고 사용 설명서도 같이 첨부되어있음.
디지털버디 고마워요

저 완전 초보거든요 ㅋㅋㅋ

인덱스에서 이렇게
년, 월별로 이동도 가능하고

월간달력에서 위클리로 바로 이동도 되고

또 위클리에서 데일리로 연결이 되게끔
아주 편하게 하이퍼링크로 연결이 잘되어있다.

대에박.

이렇게 좋은거엿어?ㅋㅋ

며칠써보니 적응되서 이제 완전 편해짐

요렇게 년 -> 월> 하이퍼링크가 다 되어있다.
페이지간 이동이 너무 쉬움.

저기 보이는 춘식이 위클리 이제 안뇽~

나 굿노트로 필기하는 여자라구.
굿노트속지가 종이질감의 디자인이라 감성돋기도 하고 
쓰는 재미도 있다.

내가 주로 쓰는건 위클리 ..
블로거다보니 체험단이나 일정.
또 블로그 포스팅 일정을 적어둔다.

몇번이나 수정에 수정을 하다보니
너덜너덜해졌는데
아이패드로 쓰니 너무 편함

굿노트 속지를 사실 처음 써봐서 
첫날은 속도가 느렸는데

2~3일 정도 써보니 

슝슝 빨리짐 ㅋㅋ
이제 글만 쓰는게 아니라 

이쁘게 꾸미고 싶어짐

여자들은 원래 또 다이어리 꾸미는 욕구가 본능적으로 있는듯 ㅋㅋ

위클리 밑에 그날 챙겨야될것들도 
스티커로 메모해놓고!

ㅋㅋㅋ 고양이 말풍선 스티커도 넣어보고 ~
귀여웡!!

굿노트 속지를 확대해서 쓰는 방법도 있지만
이렇게 위치만 이동하면서 
필요한 곳에 메모하면 전체를 다 볼 수 있다. 

좋은데?

다이어리나 위클리 말고도 
가계부 습관형성 성취노트 밀린일하기 리뷰 메모장 등등

다양한 속지들이 준비되어있어서 필요한 것들을 골라서 쓰면 된다 

 

나같은 직장인도 쓰기 좋지만
학생들 쓰기에 정말 좋은 듯

 

 

[2023 플래너] 아이패드 갤럭시탭 굿노트 다이어리 하이퍼링크 pdf 서식 : 디지털 버디

아이패드, 갤럭시탭내 앱용 pdf서식 입니다. 하이퍼링크가 있어 페이지간 이동이 자유로워요~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