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무설탕 수제그래놀라 [만나그래놀라] 건강하고 맛있게 먹기 본문

일상이야기

무설탕 수제그래놀라 [만나그래놀라] 건강하고 맛있게 먹기

뭉쏘밤절 2023. 10. 1. 07:00
728x90
반응형
SMALL

시리얼을 먹어도 되도록 그래놀라가 들어있는걸 
사는 편

맛있다는 수제그래놀라

[만나그래놀라]

구매

부셔지지 않게 꼼꼼하게 포장 되어왔다.

180g인데 실제 먹어보면
보기보다 꽤 많은 양이라 한참 먹을 수 있다.

만나그래놀라의 수제그래놀라는 
맛이 여러종류가 있는데 
오리지널,리얼초코,시나몬레이즌,행복한바나나, 고소한피넛,시리얼그래놀라

이렇게 총 여섯가지가 있다.
나랑 오빠는 시나몬을 좋아해서 
시나몬레이즌으로 구매했는데

후기를 보니까 다른 맛들도 맛있다고 평이 좋았다.

영양학을 전공하고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하는 만나그래놀라

아이를 키우면서 엄마의 마음으로 10,000시간 이상 연구해서 완성된 수제그래놀라

크~!

그래놀라의 기본이 되는 오트밀부터 유기농을 사용!

각각 맛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하여 
들어가면 견과류 , 건과일 조합을 바꿔가며 
최상의 맛을 만들었다는데 인정!!

그래놀라를 사먹었는데
맛없는건 쓴맛이 끝에 남고 
또 특정한 견과류가 너무 들어가서  한가지맛만 너무 나는 그런 상품도 있는데

만나그래놀라는 맛있었다.

시리얼없이 우유만 말아먹어보기
시나몬향이 엄청 진하지도 않고 딱 적당!

그냥 순식간에 호로록~

피칸의 고소함이 . 아오 ~

청크형태로 들어간 코코넛이 너무너무 바삭했다 ㅎㅎ

부드럽지만 달콤한 맛

분명 식사대용으로 먹을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

이거 맥주안주하면 최고겠다는 생각이 ...:   : )

요거트에 먹어도 아주 찰떡
무설탕그래놀라라는게 믿기지 않음 ㅎㅎ

12가지 엄선된 견과류로 
주문후 만들어 보내는 
만나그래놀라

 

오늘 주말 아침은 만나그래놀라 ~

시리얼에 수제그래놀라 듬뿍 넣어주고

바나나 송송 썰어서 널어주고~

요거트랑 먹을까
우유랑 먹을까

고민 3초 하고 ㅋㅋ

완성!
별거없이 고급스런 맛을 볼 수 있다.
집에 과일이 있다면 같이 넣어주면 되고 
건과일이나 냉동과일도 ok!

바나나랑 시나몬은 너무 찰떡궁합이라
너무 맛있었다 ㅠ

시나몬인데 여기저기 다 어울리는 맛
이번주말은 또 이렇게 먹어봤다!

요거트랑 사과랑 바나나랑 ㅎㅎ

참고로 식사 아니고 간식 ^_^

원래는 각각 먹으려고 했는데 ㅎㅎ
다 섞어 먹으면 더 맛날거 같아서 ㅋㅋ

결국은 모두 투하

식사대용으로 충분히 든든하고 맛있음!!

영양도 만점!!

무설탕이라 더 마음에 들고 
건강한 간식으로 먹기에 너무 나이스함 ㅎㅎ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건강한 간식으로도 좋고 ~
다이어트 할때는 말해모해 ㅎㅎ

건강하게 먹고 ~ 건강해지자  ^_^

 

 

만나그래놀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사랑과 정성으로 감동과 행복을 주는 수제그래놀라, 건강빵, 디저트 전문 베이커리 만나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