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혈행관리 [광동혈행디펜스] 혈행개선제 추천 , 복용후기 본문

일상이야기

혈행관리 [광동혈행디펜스] 혈행개선제 추천 , 복용후기

뭉쏘밤절 2023. 10. 13. 07:56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혈행개선제 소개 

바로바로 

[광동혈행디펜스]

이번에 구매하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함 

혈행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광동혈행디펜스는
부모님이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해오심

가격이 상당해서..
음????? 이게 무슨 효과가 있다구..
그 돈을 주고 사오신거지?? 
당했네. 당했어... 
그래도 광동껀데... 흠.... 반신반의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혈행개선제들이 
얼마나 많은데.....;; 
이 돈을 주고 샀다공? 했었지만

 

꾸준히 복용 후 
지금은 완전 믿음. 역시 광동 ㅋㅋ
싼게 비지떡이야.
비싼 값하네 ~ ㅋㅋ 로 바뀜 ㅎㅎ

주위에 심근경색이나 뇌혈관질환으로 수술하신 분들도 있고
예전에는 이런 성인병들은 그래도 최소 50~60대 이상되어야
생기는 질병이라고 생각했는데
40대에도 수술하시는 분들을 직접 보고나서 
혈행관리의 중요성을 항상 가지고 있다.

이제 난 괜찮아 . 하기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혈관질환을 앓는다는거 ㅠ

처음엔 가격때문에 살짝 부담이 됐지만
부모님이 드시면서 개선에 도움이 되는걸 확인했기에 
싼거 먹고 먹은건지 만건지 하는것보단
도움을 확실히 느끼는게 맞다 판단

심혈관질환은 침묵의 살인자라 불리는 만큼
소리없이 찾아오는 무서운 존재 ㅠ

혈행개선제, 광동혈행디펜스는
HK나토배양물을 주 원료로 하는데
이 HK나토배양물은 나토균과 아가리쿠스버섯균사체와 혼합해서 만든
식약처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다.
그래서 특허(제10-1078306호)도 받은 원료~

물론 검색해보면
시중에도 나토키나제 제품들이 제법있긴하지만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원료인지 
특허와 함량을 비교해보는게 좋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품질보증서가 있다.

뭐 사실 광동생활건강은 믿고 먹는 큰 기업이기도 하고 
광동제약 홈페이지에도 혈행디펜스가 등록되어있다!

이렇게 6개의 소박스로 들어있어서
오빠랑 나는 반반 나누어서 먹는다 .
서울갈때 한박스씩 들려보냄 ㅋㅋ

이 한박스가 엻흘분이다 ㅎㅎ
총 6개의 소박스가 들어있어서 
혼자먹으면 두달치 !
둘이서 먹음 한달치 

개별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낱개로 가방에 넣어놓기도 함 ㅎㅎ
혹 잊을까봐 소박스 채로 난 회사에 갖다둠 ㅎㅎ

여하튼 혈행개선에 도움을 받는다고 느낀 
찐 후기를 증명하자면

실제 울 오빠의 혈압 ㅠ

아이고...

심지어 이것도 좀 낮아졌을때다... ㅋㅋ

초반에는 200가까이 나와서 
병원에서 2주마다 약을 타 먹었는데도 
혈압이 쭉쭉 내려가지 않았음 ㅠㅠ
맞는 약 찾을때까지 이약 저약 바꿔서 
그나마 저만큼 내려감 

그리고 광동혈행디펜스를 알게돼서 
같이 복용했는데

내가 블로거가 될거라 생각도 못할때여서 
그때 찍은 사진이 있나 찾아봤는데
다행이도 오빠랑 주고받은 카톡에 남은 사진이 있었다.

그래도 고혈압이지만
혈압개선에 도움이 되는 느낌이 들었다.

131이면 선고혈압이긴하지만
원래 200가까이 되던 수치에서 이정도면
완전 ^_^

점차 수치가 낮아지고 있었다.

혈압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이게 가장 최근 혈압 수치!
얏호
드디어 고혈압을 벗어남 ㅎㅎ
정상입니다요!

 

잘 챙겨먹는 울오빠
내가 사진 찍고 있으니까 왜 찍녜 ... ㅋㅋ

블로그에 소개할꺼니까
사진 좀 찍자고 ㅋㅋ
얼굴은 안된다고... 해서 알았다는 조건으로 찍음 ㅋㅋ

알이 크지 않아서 목넘김도 좋고 
먹고나서 올라오는 맛도 따로 없다 .

거의 반년째 복용중인 
혈행개선제, 광동혈행디펜스는 
손발저림이 없어지고 부기도 빠지는 느낌이 들었다.

미리미리 혈관관리 하자.
건강기능식품으로 혈행관리에 도움 받기 !

 

 

[광동혈행디펜스 120정] 개별인정형 기능성원료 HK나토배양물, 소엽추출물, 철, 비타민B6, 아연 :

[신세계헬스케어 스토어] 신뢰할 수 있는 신세계헬스케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