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피부과연고 [닥터피피에스] 피부과에서 추천해주는 진정재생크림연고 본문

일상이야기

피부과연고 [닥터피피에스] 피부과에서 추천해주는 진정재생크림연고

뭉쏘밤절 2023. 10. 8. 08:01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관심 많은 피부 
최근에 피부과 갔는데
추천받은 제품이 있음

 

Dr.PPS

[닥터피피에스]

화장품은 이것저것 많이 써보지만
피부과 연고는 처음임.
알러지 말고는 ... ㅎㅎ

나는 피부가 얇고 예민해서 
레이저를 한다 쳐도 재생에 특히 신경써야함

사실 이날은 레이저는 받지 않았지만
평소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하는데도 효과가 있다고 해서 
닥터피피에스를 사용해보게 됨

적혀있는것 처럼
자극받고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데 아주 탁월한 제품
거기에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이라니 
오 ..

나는 피곤하면 뾰루지가 나는데
잘 없어지지도 않고 
그렇다고 곪아 터지지도 않고 ㅠㅠ

보기싫어서 건드리면 꼭 흉이 남고 ㅠㅠ

그렇다고 계속 냅둘수도 없고 ㅠㅠ

이제 요걸 써보겟어 ㅎㅎ

닥터피피에스가 여드름흉터재생크림으로
피부과에서 판매가 많이 된다고 하는데 
단순한 화장품보다는 병원에서 판매하는거라 왠지 더 믿음이 간다 .

신상이라고 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니
기존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에

이번 신제품에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아시아티코사이드"라는 성분이 추가 되었다.

참고로 좀 알아보자면"센텔라아시아티카" 는
우리가 흔히 아는 병풀
호랑이풀이라고도 불리우는데
염증을 치료하고, 종양과 궤양 같은 상처를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도 위와 같은 병풀에서 유래된 성분인데
콜라겐 합성의 활성화를 도와
새 살을 돋게하고 염증을 줄여주는데 효능이 있다.

그렇다 보니
아까 말한것 처럼
여드름흉터재생크림으로 인기가 많다고 함 

피부과연고, 닥터피피에스는
젤 타입이라
발랐을때 가볍고 산뜻하다.

여름에도 무겁지 않게 사용할 수 있고
겨울에도 건조하지 않게 사용 할 수 있을듯

사계절 용인듯

이렇게 좋은거 치곤..
용량이 너무 적어서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발라보니 
생각보다 오래 사용 할 듯 ㅋㅋ
발림성이 너무 좋아서 
적은 양으로 쏴~~악 발려짐

샤워하고 바로 발라봤는데..
요물이고만?

 

처음에 발라보면
젤타입인데도 불구하고 
바르고나서도 마르는 느낌이 없고 
꼭 프라이머 한듯 보들보들 함

 

매끈함이 느껴진다 ㅎㅎ

피부를 한 겹 둘러싼ㄷ늣 
보호해줘서 몇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당김이 전혀 없는걸 보니 
잘 쓸수 있겠다

난 새로운건 저녁에만 바르는데

닥터피피에스는 바르고나서 피부결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음날 오전에 외출하기 전에도 발라줌 ㅋㅋ

카메라를 하나 사야하나 ㅋㅋㅋ
번질거리는 광이 아니라 

매끈한 자연스러운 광이 나는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 ㅋㅋ

피부가 건조하거나 
민감할때 발라주면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피부과 연고 ~ 닥터피피에스

사이즈도 미니미해서 
올 가을 겨울은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써야겠다!

바른후 이 매끈함을 
보여줄 방법이 없네 ~ 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