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은영하다] 광안리 속눈썸 펌 잘하는 곳 추천!! 본문

일상이야기

[은영하다] 광안리 속눈썸 펌 잘하는 곳 추천!!

뭉쏘밤절 2023. 9. 9. 07:17
728x90
반응형
SMALL

내 속눈썹은 원래 모발이 얇고 
힘이 없다 

뭐 머리카락도 마찬가지..

여자들은 속눈썹에 마스카라만해도 
훨씬 또렷하고 이뻐보이지만
클렌징도 귀찮고
또 번지고...

무엇보다 내 속눈썹은 힘이 없어서 
뷰러나 고데기하고 마스카라해도 유지가 안된다 ㅠ

그래서 화장하지 않아도 
좀 더 이뻐보이는 효과를 위해

속눈썹 연장을 했었는데
그건 속눈썹에 너무 무리를 주고 ㅠㅠ
숱도 없는데 계속 빠져서 안되겟더라고..

몇년전부터는 속눈썹 펌을 하는데
그것도 
건강한 속눈썹이나 가능한 일인지
꼬불꼬불거리게 태우는 곳도 있고
올리지 못해서 실패하는 샵도 있었다.

셀프시도도 해봤지만 안됨 ㅠ

그래서 계속 유목민이다..

이번엔 인스타에서 
늘 관심을 가지고 있던 
광안이 속눈썹 펌 맛집

[은영하다]

만족한 방문후기!

광안리속눈썹펌 예약은
네리버로 간편하게 가능하다 ~
시숙중이라서 조금만 기다리면 확정알림이 온다

후기를 위해 
며칠전에 찍어둔 나의 속눈썸 펌 전

보이는 것 과 같이 
아주 힘이 없고 숱없고 얇고
이것도 나름 꾸준히 영양제 발라져서 좋아진것 ㅎㅎㅎ

광안리 속눈썹펌을 받기위해 
31일 저녁에 퇴근하고 후다다다다닥 달려갔다 ㅎ

들어가는 입구는 
이마트24 수영센텀점 바로 맞은편 하얀골목 2층

입구에 딱!

2층으로 호다닥 올라감 ㅎㅎ
왼쪽에 은영하다가 눈에 딱 들어왔다

문을 열고 들어서니
사장님이 아주 반갑게 맞이해주셨다.
처음가는 곳인데 
반갑게 인사해주시니 헤헤
너무 좋았음 ㅎ

은영하다의 상담실 및 대기실
깔끔하고 아득한 느낌

멤버십제도도 있어서 
단골은 이걸 이용하면 이득!!

시술식은 생각보다 넓고 
위생적으로 잘 관리 되어있었음

요기 누워주세요~~ 하고 
속눈썹펌을 시작했다.

사장님 손이 매우 가볍고
손이 진짜 빠름

글루펌인데 글루펌인지 내가 긴가 민가 할 정도로
끝나고 물어봤을 정도 ㅎㅎㅎ

30분도 안되서 펌이 다 끝났다 ㅎㅎ
시간부담없이 오기에 너무 좋음.

그리고 나 처럼 
얇고 끝이 갈라지믄 속눈썹에는
수분펌이 좋다고 해서 그걸로 진행해주셨다.
사장님이 워낙 친절하고 
싹싹하셔서 시술 받는 내내 맘이 편했음.

광안리속눈썹펌
너무 편하게 받아서 진짜 만족!!

다 끝나고 나서 
저 포스팅 올리고 싶다고 
사진 좀 찍어주세요 했더니
금손 사장님이..
또 사진엔 재능이 없으시댄다 ㅋㅋ

속눈썸펌에 재능 몰빵하신듯?ㅎㅎㅎㅎ

다른 샵에서는 
내 속눈썹이 숱도 적고 
얇고 
안이뻐서 사진을 안찍어 주심...ㅋㅋㅋ

정말 짧고 숱없는 내 속눈썹이지만
광안리속눈썸펌 하나만으로 이렇게 쫘라라라라락 올라갔다

진짜 알려주고싶은데
사진에 다 담기지 않는게 너무 아쉽다 ㅠㅠ

사장님한테 감사의 인사를 하고 
가볍게 총총총 집으로 추울발

진짜 사진으로 보여주고 싶어서
열심히 셀카로 수십장 찍은 내 사진들 ㅠ

전                                                                                                                     후 

확실히 바짝 올라간 내 속눈썹

다음날 회사가니
눈썰미도 좋고 
역시 뷰티에 관심많은 여직원들은
전부 알아봄

어머 팀장님 속눈썹 펌 너무 잘됐네요 ~
진짜 잘 올라갔어요! 하면서 
히히히히히

옆에서 컬이 어떤지 보여주고 싶어서
회사에서 또 열심히 찍어 올려봄 ㅋㅋ

광안리속눈썹펌 맛집
은영하다
이제 여기 정착 ^_^

오늘도 더 이뻐진 하루가 됐다!
히힛

 

네이버 지도

은영하다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