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해운대 방탈출카페 [브레이크아웃 이스케이프] 본문

일상이야기

해운대 방탈출카페 [브레이크아웃 이스케이프]

뭉쏘밤절 2023. 11. 11. 07:45
728x90
반응형
SMALL

얼마전에 햄토리가 
방탈출을 하고 오더니 너무너무 재밌다고

우리 방탈출 가자가자가자 노래를 불러서 
해운대놀거리를 찾아 가게된
해운대방탈출카페

 

[브레이크아웃 이스케이프]

해운대해변이랑도 가깝고 
그랜드조선 맞은편이라 
위치상 너무 좋았다.

크리스탈비치 오피스텔 6층

 

 

 

방탈출 카페 | 브레이크아웃 이스케이프 | 부산 해운대

브레이크아웃은 캐릭터 베이스로 만든 방탈출 카페 게임이고 다양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예약하자. 위치는 부산 해운데에 있습니다. Make your booking now at busan.breakoutescapegame.com

busan.breakoutescapegame.com

부산방탈출카페, 브레이크아웃 이스페이프는
말레이시아, 미국. 캐나다에 지점을 둔 글로벌 브랜드 방탈출카페다.

방문전에 우리는 테마를 미리 선택해서 예약을 해둔 상태였다ㅏ.

 

난이도도 종류별로 있었는데
우리는 "우체국살인사건"

두둥~

방탈출은 나도 살면서 총 세번밖에 안해봤는데
애들도 비슷해서 난이도는 중급으로 선택 ㅎㅎ

휴대폰, 워치, 가방 등등은 요기 캐비넷에 보관하고

여기에 쪼롬이 앉아서 
해운대방탈출을 위해 
티비로 나오는 안전수칙과 게임방법등 영상을 시청했다.

그리고 
해운대방탈출, 브레이크아웃 이스케이프가 
너무 재밌는게 
게임에 참가하는 우리가 각자의 캐릭터를 정해서 
각 캐릭터가 가진 능력을 사용 할 수 있는데

빛의 지배자, 학자, 점술사, 열쇠의 지배자. 시간의 지배자, 분신술사, 암살자, 치료자 가 있다.

우리는 내가 점술사, 큰막딩이가 학자
햄토리가 빛의 지배자, 이기보기가 열쇠의 지배자
이렇게 능력을 가지는 캐릭터를 정했고

캐릭터를 정하는것부터
다 같이 머리를 쓰기 시작함. 꿀잼~

나와 큰막딩이는 게임시작 전 2분동안
주어진것을 보고 열심히 암기햇다

이렇게 능력을 부여하니까 몰입도가 장난없음.ㅎㅎ


방에 입장해서 
스토리 영상을 보고....나니
음?? 새아향게 잊은 내 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이 들어가서 
진짜 너무 열심히 했다.

흥미진진해서 ㅋㅋㅋ 50분이 그냥 순삭...
힌트도 다 씀 ^_^

 

중간에 시간을 많이 까먹은게 하나 있어서
너무너무 아쉬웠다 ㅠㅠ

오랜만에 완전 집중해서 머리 핑핑 썼더니
너무 재밌엇음 ~

 

해운대방탈출 끝나고 
애들이 나오자마자 아쉬워가지고 
2연방하면 할인된다고 또 하자고 난리 난리 

겨우겨우 진정시켰다는

부산방탈출, 브레이크아웃 이스케이프
테마도 많고 
난이도도 종류별로 있어서 너무 재밌엇다.

아쉽다 정말..
우리도 명예의 전당에 오르고 싶었는데 ㅠㅠ

방탈출 실패 ㅠㅜ

 

다음엔 꼭 성공 할테닷

 

각종 할인도 하고 있고 
조조, 심야. 
학생. 군인 
연방 시 적용되는 할인들도 있으니
해운대 놀러가면 이색데이트나 친구들이랑 놀러가기 딱 좋겠다.

해운대 방탈출, 브레이크아웃 이스케이프 
위치도 좋아서 
빠로 옆으로 돌아가면
해운대분수광장이라 놀거리도 많아서
오락실에서 철권도 한판했다  ㅋㅋ

집가는길에 다음에 또 가요;....를 몇번이나 하던지 
그래 다음에 또 가장 :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