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구강장치 클리너 [클리움 클리너 핏] 틀니세척기 본문

일상이야기

구강장치 클리너 [클리움 클리너 핏] 틀니세척기

뭉쏘밤절 2023. 9. 25. 07:42
728x90
반응형
SMALL

나는 어릴때 윗니에 덧니가 있었는데
요즘애들은 모르겠지만
예전에 샾의 멤버 서지영씨처럼
나름 귀여운(?) 덧니가 있었다.

사람들은 내가 덧니가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티가 안았지만
나이가 서른이 지나고 나니 
내눈에는 나이에 맞지 않게 지저분(?)한 이미지라 
즉흥적으로 치과가서 바로 교정함 ㅋㅋㅋ 
역시 나란 여자 푸하하하
그땐 몰랐다.
교정이후에도 유지장치라는걸 해야되는지

그 유지장치는 당연히 내 입속에, 내 잇몸에 바로 닿는거기때문에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

그래서 사용해본
[클리움 클리너 핏]

배송 완전 빠름 ㅋㅋ
오후 2:30분안에 주문하면
당일 출고함 ㅎㅎ

포장이 세련되서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메이드인 코리아~~~
무게도 365g으로 가벼워서 좋당!!

 
테잎을 제거하고 박스를 열면
클리너핏의 사용가이드가 나온다 .

클리너핏의 사용법은 매우매우 간단!!
사실 나의 유지장치도 유지장치지만
진짜 이유는 우리아빠의 틀니세정을 위해서다.

잇몸이 너무 약해서 
임플란트는 할 수 없어서 
심지어 잇몸재건 수술도 세번이나 해서 틀니를 맞추심 ㅠㅠ

근데 틀니관리가 생각보다 어려움
매번 칫솔로 구석구석 닦기도 어렵고 
그럼 마모된다고 해서 ..
관리를 잘못하면 구내염이 생기기도 한다 .

얼마전에 집에 가보니까
틀니세정제를 약국에서 구매해서 쓰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가격도 꽤 됐다.
 
그래서 내가 써보고 괜찮으면 
우리아빠 선물로 드리기 위함이었다!

더 상세한 제품 사용 설명서가 있었고

드디어 모습을 보인
클리움 클리너 핏
일단 색상이 흰색이라 세련되고 깔끔해서 좋음. ㅎㅎ
사이즈가 컴펙트 해서 어디에 놓아도 좋을 듯 ㅎㅎ
색상도 사이즈도 만족!

이걸 누가 틀니세정기라고 생각하겠냐공

박스 아래에 보면 춘전케이블이 들어있다~
C타입이고 센스있게 노트북이나 USB충전단자도 넣어주심

이제 세정이 잘되는지만 보면 됨 ㅎㅎ

하핫.. 나의 유지장치 ^_^

오픈을 하고

너무 작아서 ㅋㅋ 유지장치가 정말 들어가나 먼저 넣어봄 ㅎㅎ
귀여웡~~
 
사이즈도 좋은데 
무선으로 사용이 되서 
여행갈때도 챙겨가면 좋을 것 같다 .
운동하는 사람들은 마우스가드 사용하고 바로 세정하면 찰떡


 
클리너핏 사용은 매우 간편
무선이라 따로 연결할 것도 없고
뚜껑열고
교정기넣고
물넣고
뚜껑닫고
버튼 누르면 
끝!
 
4분이면 알아서 세척이 된다 .
편리성 최고 ㅎㅎ
세척만 잘되면 진자 좋겠다! 생각하면서 기다림

클리너핏은 작동되는동안
이렇게 푸른빛 ㅎㅎ

아 초음파세척기라고 해서 
일반 초음파세척기를 생각하면 안된다
일반 초음파세척기는 자외선 살균은 안되는데
클리너핏은 자외선 살균까지 됨

4분동안 초음파세척 3분 +UV살균 1분 이 작동되서엇
세균을 99.9%감소 시킴

금새 4분이 지났다
오픈~

충격..
이건 틀니도 아니고 
늘 사용 전 흐르는 물에 잘 닦아서 
보관함에 넣어두는데...
이물질이 나왔다..
충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앜..
그래도 일단 클리너핏 세정력은 확인했음!

충전은 뒤에 이렇게 단자가 있다

이렇게 충전중에는 불이 들어와서 
충전단계에 따라 불빛색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

클리너칫 충전하는 중 ^_^

아빠~~ 기다려~~
틀니세척기 들고 추석에 간당!!

나나 우리아빠처럼. 구강장치를 쓴다면

잇몸관리를 위해서 바른 세척이 필요하다 .

후기도 보면 
입냄새가 사라졌다.
구내염이 안생긴다 등등 
그리고 편리함에 대한 내용이 많은데 
무엇보다 고객들이 하는 말이 계속 귀기울여 개선하고 
하나하나 댓글을 달아주시는게 또 마음에 들었다.

구강건강 필수템 : 클리움

건강을 지키는 첫걸음은 철저한 구강 위생에서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