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김종국모델의 [익스트림 퍼스트펭귄] 에너지드링크 마시고 힘내기 본문

일상이야기

김종국모델의 [익스트림 퍼스트펭귄] 에너지드링크 마시고 힘내기

뭉쏘밤절 2023. 9. 24. 07:57
728x90
반응형
SMALL

평소에도 에너지드링크를 즐겨먹는 편인데
점심시간 쯤~~ 지나고 나면 
기력이 딸리는건 나만 그런가..
나이탓인가...
여러종류의 에너지드링크를 많이 먹어봤지만
이번에 새로이 알게 된 
[익스트림 에너지 퍼스트 펭귄]
을 먹어봤다!!

두둥!!
난 이 브랜드가 처음이라 잘 몰랐는데
김종국이 광고하는 브랜드여서 정말 믿음이 갔다!!
이래서 이미지가 중요한거임>0<
회사 직원이 보더니
어? 거기 모르세요? 저 아르기닌 먹는거 거기잖아요 ~ 
하길래
아~~~ 했음 ㅎㅎ

리플릿을 보니
남성들을 위한 블랙마카, 아르기닌 등등 부터 
멀티비타민,비타민,마그네슘 등등
온가족이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었다~~

블랙색상에 세련되게 느껴진다!

내가 궁금했던 내용이 여기 적혀있다~
궁금할걸 알았나 보다 ㅎㅎ

퍼스트펭귄의 뜻은 이런거였군~~
재밌다~~

도전을 포기하지 않는 힘!!!

익스트림 에너지드링크 퍼스트펭귄은
요즘 트렌드 맞춰 저칼로리로 만들어졌다.

하지만 고함량의 천연 카페인이 들어서 
카페인 충돌이 없어서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
칼로리는 낮추고 에너지는 더 하고 ~

익스트림 에너지 드링크 퍼스트펭귄에 들어있는
천연카페인은
과라나씨앗인데
브라질의 인삼으로 불리운다
난 희안하게 커피를 마시면 
가슴이 두근거리고 속이 안좋은데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면 그런게 없다 ㅎㅎㅎ 헤헤헤

그 외에도 타우린, 비타민B군, 아르기닌 등
필수성분들이 들어있어서 
금새 힘이 솟음!!
풀 파워~~~

일단 맛이 궁금했는데

우리 이기보기가 먼저 맛을 봤다.
오? 맛 괜찮은데요 ?

아 그래? 나도 먹고싶다!!
하지만

난 시원하게 먹을려고 바로 냉장고로 보냄 ㅋㅋㅋㅋ

냉장고에서 꺼내온 나의 
에너지드링크!!!!


 
시원하게 먹어야 제맛이징
향도 좋고 
먹어보니 트로피칼의 상큼함이 느껴진다.

지친오후에 활력을 주는 에너지드링크

운동갈때 먹을거라고
우리 이기보기가 챙겨감 ㅋㅋ

우리 이기보기는
헬스장에서 또 에너지 충전중이다.

그리고 이건 이기보기가 보내준 영상인데 
이거 우리회사 단톡에 올려서 아주 빵 터짐ㅋㅋㅋㅋ
다 같이 웃었데

이러다가 우리 헌이씨는 조만간
먹방 출연 제의 들어오는거 아닌가 몰라 ㅋㅋ


 
요즘 애들이 헌이씨랑 같이 헬스장을 다니는데
헌이씨가 재활운동한다며 매일 재미난 영상 보내주는데
오늘은 에너지 드링크 먹고 
열심히 운동했다고 ^_^ ㅋㅋ
 

익스트림 에너지 퍼스트 펭귄 250 mL X 24캔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exxxtreme.co.kr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