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알티지오메가3는 브리오 식물성오메가3로 필수영양제 챙기기 본문

일상이야기

알티지오메가3는 브리오 식물성오메가3로 필수영양제 챙기기

뭉쏘밤절 2023. 9. 23. 07:53
728x90
반응형
SMALL

혈관질병은 유전적인 요인이 가장 크다고 한다 . 
난 이미 하지정맥이 있는데.
그것도 어릴때부터..ㅠㅠ

우리엄마도 자주 다리에 쥐가 내리는 편이라고 하시는데
하지정맥이 심한 편이시다.

수술을 하자고 그렇게나 말을 했지만..
안들으심 ㅠㅠ

근데 오메가3를 드시고나서부턴 쥐내림이 없어졌다고 
오메가3를 적극 권장하시는 울 엄마

나도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자 
오메가3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알게 된 

[브리오 식물성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맥스]

택배가 도착했다.
오메가 3가 요즘 상품이 너무너무 많기때문에 
잘 골라야한다 .

원료는 아니면서 캡슐만 식물성 써놓고는 
식물성 오메가라고 하는건 아닌지,
합성 첨가물은 없는지 등등

몇가지 살펴보면
1.식물성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인지 확인
2.최고 순도가 80%이기때문에 80%인지 확인
3.안정성이 인증된 제품인지 
4.제품 생산을 어디서 하는건지 
5.합성첨가물이 없는가~

등등 고려했을때

일단 제일 중요한 위 다섯가지에 딱 맞는 제품이었다.

브리오는 벌써 17주년이나 된 회사다
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마그네슘 등등
여러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유행처럼 나타났다 사라지는 건강식품이 아니라
오랜시간 검증된 믿을 수 있는 
제품만 제공한다는 말에 신뢰 상승!

알티지오메가3 맥스
표지에도 적혀있듯이 
프랑스폴라리스 원료를 사용했다.

상품후기를 봤더니 
꾸준히 먹으니 혈행개선에 도움이 되는게 
느껴진다는 말이 많았다.

후기들을 보니 브리오 제품이 입소문으로 꽤나 유명한 곳이나 싶었음

뭐든 믿음이 가야 섭취가 가능하니까 ^_^

꼼꼼이 살펴봄 ㅋㅋ

복용방법은 하루에 2캡슐 1회 복용하면 된다 
오메가3는 온가족이 다 먹어야하는 필수영양제라
함께 먹으면 좋을거 같다 

가장 최근에 제조된걸 보내준다더니
유통기한도 넉넉하다 

혈행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이 필요한 사람? ->응 난데?
안구건조증이 있는 사람? ->이것도 난데,
기억력 재선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 이것도 나야.

이렇게 한 캡슐씩 포장되어있다.
깔끔한것도 좋지만
휴대해서 들고가기 좋을 듯
여행가든 부모님댁에 가서 며칠 있거나 할때
쏙 빼서 가져가면 되겠다 ㅎㅎ

브리오 식물성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맥스는
캡슐끼리 달라붙지 않게 
하나하나 옹기종기 이쁘게 들어있다.

위에도 식물성캡슐이라 기재되어있고
프랑스폴라리스 원료를 사용함과 
섭취방법도 친절히 기재되어있음.

젤라틴 캡슐은 시러~
식물성 캡슐 좋아 

역시나 회사에 냅둬야 잘 먹어지니까 
회사에 뒀다.
매일 점심먹고 오후에 2알씩 먹는데
비린내가 없다 !
이게 바로 식물성 원료구나!!

오메가3 섭취후 비린내가 올라와서
거부감에 못먹는 사람도 꽤나 있는데 
비린내가 없어서 진짜 너무 좋았다.

식물성캡슐이라 얇고 몰캉몰캉해서 
목넘김도 좋음!!

이런 알티지오메가3라면 
꾸준히 잘 먹을 자신이 있다 !!^_^

오늘도 눈에 딱 보이는 
브리오 식물성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맥스

내 건강은 내가 챙겨야지  
암~

 

 

브리오

브리오 비타민 공식쇼핑몰

www.briovitamin.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