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산 서면마사지 [더팰리스풋앤바디] 뭉친 등 가볍게 풀고오기 본문

일상이야기

부산 서면마사지 [더팰리스풋앤바디] 뭉친 등 가볍게 풀고오기

뭉쏘밤절 2023. 9. 22. 07:00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블로그를 너무 열심히 쓴 탓인가

원래 업무자체도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있어서 그런지
어깨와 등이 많이 뭉쳤다..

비까지 오니까 더 아픈 ㅠ_ㅠ
에고고고고..

집 근처 서면마사지 잘 하는 곳이 있다해서
가본 

[더팰리스풋앤바디]

서면일번가에 위치하고 있는데
삼정타워 맞은편 쪽임.

우리집이랑 멀지 않아서 퇴근후 주차하고 
예약시간에 맞춰 얼릉 갔다.

오픈 이벤트로 건식마사지가 55,000원! 오오

5층으로 이동!

부산서면마사지, 더팰리스풋앤바디는 

월~토 : pm12~pm11시
일 : pm12시~pm8시

들어가니 .. 어서오세요 ~ 하시면서 매우 반갑게 맞이해주심!!
예약자 이름 확인해주시고 ~
잠시 앉아계시라 해서 구경함 ㅎ

안락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다!

전체적으로 깨끗해서 좋았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보니
아주 청결했다.

곧 환복할 수 있도록

탈의실로 안내해주셨다!

탈의실로 깨끗하게 정리 되어있었다!

기본적인 수건, 면봉 등 
잘 준비되어있음 ^_^

옆에 샤워실도 깨끗깨끗~

환복할 마사지복도 
이렇게 똬악 올려두셨다!!

나를 위해 올려두었다 생각하니까 
기분이가 좋았다~

네네 ㅎㅎ 환복을 완료 했어요!!

바지사이즈가 작지않아서 너무너무 만족!
저번에도 말했듯이 
요즘... 바지가 작은 곳들이 가끔있어서 ...
응? 할때가 있는데 ㅋㅋ

나같은 퉁퉁이 족들도 
낙낙하게 입을 수 있다~

환복하고 나오니 친절하게 족욕실로 안내주셨다.

부산서면마사지를 시작하기전에는
족욕은 필수!!
따끈따끈 너무 좋았다~

서면마사지 더팰리스풋앤바디에서 
이렇게 차도 마련해주셨는데

대추차였다. 맛도 좋음!!

족욕하면서 따뜻한 차를 마시니까
릴렉스도 되고 ~
급 열이 오르면서 혈액순환이 되는 것 같았다~

 

발샴푸도 해주시고 ~~
지압도 해주심..

아~~ 벌써 피로가 녹기 시작하는거 같다.

 

족욕이 끝나고 물기도 싹 ~ 닦아 주신 후 
관리실로 안내받았다! 가면서 보니까

이렇게 1인 관리실도 있고

친구나 커플이 같이 받을 수 있는
커플실도 있었다.

모두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었다!!

난 당연히 혼자와서 
1인실에서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았다!

지금부터는 뭉쏘밤절이가 관리받는 시간~~*^^*

시간이 짧다고 느낄만큼
너무너무 힐링하는 시간이었음.

배드도 적당히 따뜻하고 부들부들하고 
부드러운 타월로 덮어서 마사지를 받았는데
역시 내가 좋아하는 한국인 관리사!!
손끝이 야무딱져서 시원하게 콕콕 짚어주셧다.

평소 불편한 곳도 딱 알아맞추셔서 신기~
다음엔 시간을 더 내서 
3시간짜리를 받아보고싶다 ^_^

부산서면마사지를 
여기저기 많이 받아봤는데.

가끔 마사지를 잘못받으면 
오히려 부어가기도하고
통증이 생기기도 하는데 

오늘은 마사지받고 
화잘실까지 시원~하게 마무리했다!!

그만큼 몸 순환이 잘된것 같다 
노폐물 안뇽!

부산서면마사지 
서면에 놀러왔다가 피로할 때 ㅋㅋ

쇼핑 후 다리 아플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애인의 한주간 피로를 풀어주고 싶을 때 
등등등

더팰리스풋앤바디 서면점에서 
좋은 시간 가져보기 ^_^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