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평깡통시장 앞 곱닭곱닭에서 부산 곱도리탕 맛보기 본문

일상이야기

부평깡통시장 앞 곱닭곱닭에서 부산 곱도리탕 맛보기

뭉쏘밤절 2023. 7. 26. 07:1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회사 신입이가 남자친구랑 닭도리탕을 먹으러 간다는거임.
어?? 나도나도.. 닭도리탕..맛있겠다..

그래서 섭외 들어감 ! ㅋㅋ
오늘 같이 저녁 먹을 사람~~~~? 손!!!
오늘 같이 저녁 먹을 회사 동생은 영주동에 살아서 
부평깡통시장과 매우 가까워서 
깡통시장 맛집들이 즐비해 있는 골목에 자리 잡고 있는 

[곱닭곱닭]

곱닭곱닭

비가 그치기도 했고
밤엔 아직 선선해서 ~ 노상도 준비되어있었다
깡통시장 앞은 곱창집들이 노상으로 즐비해서 ㅎㅎㅎ
요긴 더워도 노상에서 즐기는 재미가 있음

가게 이름을 참 잘 지은거 같다 
곱닭곱닭  ~ 곱다~~~
곱창+닭

부산 곱도리탕

부산 곱도리탕 맛집이라 했으니까
우리는 닭도리탕보다 더 고소한
곱도리탕을 주문했다!
소곱창이랑 닭,돼지고기가 모두 국내산이라고 해서 안심~

그리고 돼지물갈비가 눈에 띄였는데
이건 뭘까? 다음에 먹어봐야지 ㅎㅎ

곱닭돕닭

곱도리탕 맛있게 먹는 방법도 부착되어있다.

수요일 저녁인데도 손님들이 북적~
사진에 보이는것 처럼 오른쪽에 자리가 있어서 ㅋㅋ 여기로 착석!

곱닭곱닭

기본 찬이 나왔다
낙시젓갈이 주셨는데 낙시가 실함 ㅎㅎ
전도 너무 바삭바삭 맛있었음
계속 리필하고 싶었으나 참았다 ㅋㅋ

곱닭곱닭 메뉴판

술이 빠질 수 있나. 오늘은 대선으로 주문

볶음밥 사진이 너무 맛나보여서 
무조건 여기서 볶음밥은 먹어야지 생각함 ㅋㅋ

곱도리탕

곱도리탕이 나왔다!!

동생이 매운걸 아주 잘먹는편은 아니어서
약간 매콤하게 주문했는데
색이 너무 맛있어 보였다..

보글보글

또 신이난 우리 ㅋㅋ
남포동은 역시 곱창이지 ~
곱창+닭 조합이 매우 만족스럽다. ㅎ

한 3분 정도만 끓이고 드시면 되요 하셨는데
3분이 30분같이 느껴졌다 ㅠㅠ

곱닭곱닭

안에 들어잇는 곱창이랑 닭고기 ㅎㅎ

먹기 좋은 사이즈인거 같은데
난 닭고기 사이즈는 좀 아쉬웠다
좀 더 큼지막했음 좋겠다 ㅎㅎ

 

부산 곱도리탕, 곱닭곱닭에서 저녁먹기


납작당면이 들어있는데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기술적으로 떠주셨다.
바로 습득 !

곱도리탕에는 곱창, 닭 외에도 
떡, 메추리알, 납작당면 등이 들어있었고
사리도 물론 더 ~ 추가 가능하다 !!

사장님이 메츄리알 먹을때 
많이 뜨거우니까 
조심히 먹으라고 친절히 알려주심 ㅎㅎ

곱도리탕

곱창 ㅎㅎㅎㅎ 듬뿍~
잡내 없고, 질기지 않고 
고소했다.

곱창만 먹으면 물릴수 있는데 
닭 한조각 먹고 
곱창 하나 먹고 
조합이 .. 너무 좋아 ㅎㅎ
그리고 국물이 닭도리탕하고는 비교가 불가

우동사리

우리는 우동사리 추가 !
라면사리와 우동사리중 고민했으나 
오늘은 우동으로 땅땅

기본적으로 삶겨져 나온 면이라 
양념이 잘 베이게끔만 살짝 끓여주면 된다 ㅎㅎ
 

부평깡통시장, 곱닭곱닭 곱도리탕에 우동사리

 

호로록 찹찹
밥 한공기 추가하고 싶었지만
대망의 볶음밥이 있기에 참았다는..ㅎㅎ

갑자기 둘이서 말 한마디 없이 
먹는데 초 집중하는 타임 ㅋㅋㅋ
술도 각자 따라 마시기 시작 ㅋㅋ

전골 건데기 실컷 다 건져먹고 
볶음밥 시켰다.

볶음밥

나오자마자 우와~
이뻐~

볶음밥을 정말 이쁘게 만들어주심 ㅎㅎ
1인분만 볶았는데도 양이 많다 ㅎㅎ

근데 둘이서 긁어먹으니 한 3분만에 다 먹은듯 ㅋㅋ
2인분 시킬 껄껄

볶음밥 비쥬얼~
한국인이라면 탕, 전골을 먹은 후에 볶음밥은 디저트지!!
김치랑 깨랑 김이 듬뿍듬뿍 들어있는데
후라이까지 있어서 
딱 같이 맞다 ㅎㅎ

사장님도 살가우시고,
깡통시장이랑도 가깝고 

배불리 잘 먹은 곱닭곱닭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