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오빠의 서프라이즈 택배 !! 아이폰 14프로 선물!! 본문

일상이야기

오빠의 서프라이즈 택배 !! 아이폰 14프로 선물!!

뭉쏘밤절 2023. 7. 27. 07:57
728x90
반응형
SMALL

선물 받은지 꽤 됐는데
포스팅해야지~ 해놓고 
맨날 먹방포스팅부터 한다고 ㅋㅋ 이제야 올리는 
자랑질~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택배가 온다는 문자를 받은 나~

응?
난 시킨게 없는데  모지?

평소에 워낙 택배를 자주 보내는 오빠기에
바로 물어봄

물어보니 바로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

궁금하다고 하니 바로 알려줌 ㅋㅋ

맨날 먹을거 보내서 
당연히 먹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응??
뭣이?
아이뽕??
네??
뭐라구여??
진짜여?

과분한 선물 ㅎㅎ
아직 폰 쓸만한데 왜 샀냐고 !! 
돈이 썩어나냐고 했지만
내심 기분이가 날아갈 듯 행복 ㅎㅎ

퇴근하자마자 집으로 날라갔음 

아이폰 14프로

우왕..
아이폰+보호필름+케이스까지
완벽하게 셋트로 보내셨고만~
센스 쟁이 ! 
감사하고 
칭찬합니다~

언박싱

크... 이거 새거 개봉하는 기분이가 ~~>0<

아이폰 14프로

실버네 실버 !!
영롱하다 ~ 너무 이뻐용!!

이걸로 앞으로 블로그용 사진 잘 찍어 보라고 ㅎ

그리고 바로 액정보호필름을 불여보았다
나 진짜 똥손이라 많이 걱정됐는데
요즘 너무 잘 나와서 ㅎㅎ
나도 할 수 있어!

여유분도 많으니까.. 
뭐 실수해도 괜찮아~

먼지 제거도 잘하고 
붙였는데
공기가 차서.... 흠..망했나 싶었는데
서서히 공기가 다 사라짐 ㅎㅎ

폰케이스 내가 너무 좋아하는 노랭이 ~
내가 노랑색을 너무 좋아해서

언젠가 이거보고 
너무 이쁘다 . 내 스타일!!
했었는데

이걸 기억해 두었다가  사주려고 찾아봤데...
감동의 쓰나미~

근데 바나나옐로우는 프로가 없어서 
아이폰은 무조건 프로라면서 
대신 노랭이케이스를 보내준 거였다

뭐야 .. 진짜
내 남자 왜 이렇게 세심해 ♡

올해 어버이날 부모님께 폰을 사드렸는데
오빠가 보기엔
부모님 폰 바꿔드리고
내 폰은 안바꾸고 계속 쓰는게 기특하기도 하고
여러모로 이유로 서프라이즈 한듯 !!

감사합니다!!

색이 너무너무 이쁘다 ㅎㅎ
오빠 너무너무너무너무 고마워~ 
지금 덕분에 아주 잘 쓰고 있데이 ~

 

(요즘.. 블로그 보면서 사진 잘찍은거 보면
다 아이폰 덕분이라고 하는 오빠
그래 맞다 맞어 !!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