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서면 롯데백화점 맞은 편 , 단골이 많은 백셰프 고기집에서 생돼지갈비 먹기 본문

일상이야기

서면 롯데백화점 맞은 편 , 단골이 많은 백셰프 고기집에서 생돼지갈비 먹기

뭉쏘밤절 2023. 7. 24. 10:15
728x90
반응형
SMALL

비가 엄청나게 내리던 지난주 평일
1일 1고기를 하는 난..
덩치 큰 막딩이를 꼬셔보았다.

내가 먹는 양에 맞춰  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에 오빠가 없을땐
큰 막딩이와 자주 먹는 편 ㅎㅎ
고기에 대한 집념으로 
이 세찬 비를 뚫고 도착한 곳은

[백셰프]

서면 롯데백화점 고기집

오 죠기 보인다! ㅎㅎ
서면 롯데백화점 건너편의 두 블럭 지나면 있다.
영광도서쪽에서 와도 가까운 편

ㅋㅋㅋ 
7성급 모텔요리사에 순간 응??
아 모텔~ ㅋㅋㅋ
둘이서 키킥 댐..
사장님이 유머가 있으신 분인것 같아서 벌써 좋으다

백셰프는 낮에 점심장사도 하고 있는데
가성비 최고다 ㅎㅎㅎ
돌솥비빔밥+고추장불고기+순두부찌개or된장찌개 = 8,500원
둘이 먹어서 17,000원...
심지어 점심엔 재료 조신으로 조기 마감을 하는 곳이랜다.

비가 많이 와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미리 전화하고 갔더니 
테이블에 미리 상차림이 촥

내가 한참전부터 생돼지갈비 노래를 불러서
망설일거 없이 생돼지갈비를 주문하려는 찰나
셋트메뉴 발견 ㅎㅎ
돼지고기 세트 2로 결정
생돼지갈비 2+오겹살 2+목살 1 =47,000원에 먹을 수 있음

백셰프

백셰프의 차림상을 보면
앞접시에 소금, 홀그레이머스타드, 생와사비
그리고 초밥용 밥

아 진짜 직접 다 만드신 찬이라는데. 너무 맛있는 것들이 있다
파절이 : 큰 막딩이가 고기말고 야채는 일절 안먹는데 파절이 잘 먹음 ㅋㅋ
목이버섯 장아찌 : 큰 막딩이 유혹에 넘어감 . 목이버섯 장아찌 너무 신기하고 맛있다고..
방아 장아찌 : 이거 진짜 완전 내 스타일!! 사장님한테 판매하라고 ㅋㅋ 
표고 와사비 :처음 먹어본건데 완전 최고 ... 입 맛 돋구는데는 최고임 ㅎㅎ
그외 김치, 피클, 대파김치 등등 직접 다 만드신건데 맛있다.
7성급 모텔 셰프 맞으시네!!!

사장님이 차돌박이를 서비스로 주심
고기를여? ㅎㅎㅎㅎㅎ
불판 달구고 바로 촤락~

초밥에 올려먹으면 된다고 하심 ㅎㅎ

와사비 살짝 올리고 
표고 와사비 올려주고 
차돌박이 착~

아. 너무 고소해.. 너무 맛있어.
큰 막딩이 또 돌고래 소리 나옴 ㅎ

그리고 고기가 바로 준비되서 나옴 !
오른쪽 부터 
생돼지갈비, 삼겹살, 목살  이다.

때깔도 너무 좋고 
생돼지갈비 너무너무 신선해보여 빨리 빨리 구워

큰 막딩이가 고기가 좋아보였는지
한번 들어볼테니 사진 이쁘게 찍어보시겠냐 해서 ㅋㅋ
찍어봤다

뭔가 어색한 손목이지만, 
고기 잘 찍었다.
 

서면 롯데백화점 맛집, 백셰프 생돼지갈비 고기 최고👍


 
와.. 생돼지갈비 진짜 장난없다

일주일 넘게 비만 내려서 
빗 소리는 지긋지긋 한데 
이 지글지글 소리는 너무 좋다 

술없이 먹을 수 없는 고기맛집이다
우리 큰 막딩이의 현란한 스냅
칭찬해 ~ 칭찬해 ~

백셰프

우리 큰 막딩이 고기 잘 굽네 잘 구워 ~


서면 영광도서 맛집, 백셰프 생돼지갈비 찐맛💛

지글지글 
사장님이 생돼지갈비 정말 싱싱하고 좋은 고기를 쓰기때문에
바싹 안익혀서 먹어도 된다고 하셨다.

오늘 느끼는 건데, 난 조금 안좋은 고기 먹으면
아무리 맛있게 먹어도 다음날 배탈이 나는데 ㅠㅠ
오늘 멀쩡한거 보니 좋은 고기 맞다! 인정!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짐

짠!!짠!!
역시 돼지고기는 쐬주지~~
안먹으면 반칙이다!!

소금에도 콕콕
표고와사비도 촥
새우젓도 촥

방아 장아찌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

두번째 굽는 생돼지갈비
생돼지갈비가 식감이 정말 좋다.

백셰프 사장님 음식솜씨가 너무 좋아서
뭘 곁들여 먹어도 맛있음
목이장아찌랑 파절이 완전 맛있음 ㅎㅎ

버섯도 요로코롬 맛있게 구워짐

백셰프

버섯 , 호박, 양파 
하나 같이 다 맛있네..

사장님이 쫀드기를 구워먹으라고 서비스로 주심
구워서 살짝 식혀 먹으면 맛있다고 했는데
쫀드기는 일단 구워만 놓고
우리는 고기 먹자 ㅋㅋ

백셰프

싸도 싸도 끝이 없는 쌈..
넣을게 많으니까
맛도 다양해서 먹을때마다 새로워 ㅠ

두번째 삼겹살~
셋트로 주문하니 양이 많다.

뭐 우리야 고기인생이기때문에 충분히 다 먹을 수 있는데
일단 맛있어야 많이 먹을 수 있는건 당연!
우리가 들어올때도 , 나갈때도 이 비를 뚫고 오신 손님들이 있었는데
그럴만 하구나 싶었다.
한번 오면 여긴 다 단골이 되겠다.
사장님도 너무 친근하셔..

이렇게 맛있으면 반칙인데 ~
계속 들어가는거 어쩌지
오빠한테 일주일동안 살 조금 빼놓겠다 했는데 ㅠㅠ
힝힝힝 

다이어트 망해쪄..
사장님 책임져욧!

마지막 목살

나는 비교적 목살을 별로 안좋아한다 .
왜냐면 퍽퍽해서인데

근데 백셰프 목살 식감 뭐양 ㅠㅠ
식감 미쳤다. 육즙도 대박

와 진짜 
고기 한 점도 안남기고 다 먹었다.
잘 먹는 우리를 보고 
사장님이 서비스 주심

바로 순두부김치찌개랑 돌솥비빔밥

묵은지 김치찌개에 순두부... 
칼칼하니 진한 맛에 
돌솥비빔밥은... 돌솥비빔밥 파는 집보다 맛있다.
안에 미역줄기... 너무 좋아 ㅎㅎ 
 
 

서면 고기 맛집, 백셰프에서 돌솥비빔밥 먹기😎


쓱싹쓱싹 비벼먹기~
소리가 장난아니다 ㅎㅎ

어라? ㅋㅋ 포스팅하면서 발견
깨알 하트

진짜 너무 맛있어서
하나도 남김없이 싹~ 긁어 먹음
사장님 설거지 안하셔도 되겠어요 .ㅎㅎ

사장님께 여쭤보니 
금방내어주신 서비스가  고추장불고기만 없을 뿐 점심메뉴라고 했다
대박..
여기서 고추장불고기까지 해서 
8,500원이라고요..?

이 사장님 큰일 나겠다.... 너무 퍼주시네..
서면 직장인 분들 여기 가십쇼
제발 가십쇼
두번 , 세번 가십쇼.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