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서면 데이트 하기 :) 벌툰 만화카페 / 은화수 식당 돈가스 방문 후 본문

부산 데이트

서면 데이트 하기 :) 벌툰 만화카페 / 은화수 식당 돈가스 방문 후

뭉쏘밤절 2023. 5. 23. 16:57
728x90
반응형
SMALL

오빠가 이번엔 
만화 카페를 가자고 했다.

난 원래 만화책을 안봐서 
생전 만화 카페를 가본 적이 없다..

내심 궁금하기도 하고,, ㅎㅎ 
오빠가 가고싶다고 하니까!! 가보즈아 ~

서면 광장만화를 갔는데..
이미 만석이었다 .

오빠 말로는  여기가 찐 오리지널 
만화방이라고 했다.

라면 냄새가 맛있게 느껴졌지만.. 
자리가 없어서  빠이빠이 ㅠ

 

그리고 서면 2번가로 이동~~
쥬디스 태화 뒷편에  

<벌툰> 만화카페로 당첨!!

(내가 블로그 작성할 거라 예측하지 못한 삶을 살았기에 
사진이 별로 없음......;;;)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 넓었다.

아까 광장만화랑은 다른..... 이건 요즘 만화방인가 보다 ^^

깔끔하게 책도 잘 정리 되어있고
책 찾기도 쉬웠다...
이렇게 많은 만화책이 있다니 . 

대박대박!!

나는 유일하게 아는 

'이토준지' 의 기묘한 만화책을 가지고 

프라이빗한 룸에 들어가서 
엎드려서 발 흔들며 ㅋㅋ 재밌게 봤다.
선풍기 까지 있어서 시원했다 ^_^

오빠는 원피스 만화의 어떤 장면을 보고 싶었는데
이미 그걸 보고 있어서 ... 어쩔 수 없이 다른 만화책을 봄 ㅋㅋ 

 

서면만화카페에 각종 보드 게임도 무료로 할 수 있고,
또 음료랑 음식도 많이 있었는데.. 
우리는 맛있는거 먹으러 가야하니까!!

 

 

벌툰 인더스트리얼 서면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1 · 블로그리뷰 113

m.place.naver.com

 

막상 비 오는 날 나오니
멀리 가긴 싫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 도중
바로 눈앞에 보인 

<은화수 식당>

내가 원래 알던 은화수 식당은
옅은 청록색의 외벽으로 된 인테리어인데
여긴 서면이라 어쩔 수 없겠지??
2층에 자리잡고 있어서 총총총

솔직히 들어오자마자 실망 좀 했다...
은화수 식당이 체인점이 많이 생기면서
정말 ... 이제 대충인가?? 
많이 아쉬웠다 ㅠㅠ

하지만 중요한건 맛이 아니겠는가!!

 

나는 하와이돈가스

오빠는 은화수정식+밥 많이 로 결정

주문과 결제는 키오스크를 통해서 하면 된다 !

먼저 나온 나의 하와이돈가스

오빠는 파인애플 하나 올려놓고 하와이냐고 ㅋㅋ

 

내가 알던 은화수 식당은
접시에 수프 나오고 
정말 경양식 느낌이었는데..
뭔가 많이 아쉽다..ㅠ

 

이어서 나온

은화수 정식 + 밥 많이

카레가 같이 나온다 .
함박이도 있고 후라이도 있다.

음..
난 이제 은화수 식당은 안갈거 같다.
오빠 데려가서 괜히 미안했다..ㅠㅠ

그냥 배만 채운 기분...;;

나의 입맛이 변한 걸지도 ??

나의 기대치에 따른 
나의 평가이기때문에 ...
참고만 ...^^:

 

너무 기대 하지는 말자~!!!

 

 

은화수식당 서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0 · 블로그리뷰 7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