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산 부전시장 '옛날짜장' 우연히 발견한 가성비 맛집!! 서부커플 데이트 : ) 본문

부산 데이트

부산 부전시장 '옛날짜장' 우연히 발견한 가성비 맛집!! 서부커플 데이트 : )

뭉쏘밤절 2023. 5. 28. 14:29
728x90
반응형
SMALL

오빠랑 뭐하지 뭐하지 하다가
우리가 좋아하는 
시장구경을 하기로 !! 땅땅!!

대충 옷입고 
나갔는데...
어머나... 오늘 날이 꽤 덥네..?ㅎㅎ

 

이때 
눈에 보인
카카오바이크 .. 딱 두대! ㅋㅋ
이건 계시다.

둘이서 전기자전거타고
금새 도착한 <부전시장>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한
부전시장은
부산 대표 재래시장 중 하나이다.
부산 3대 시장이라고 불림~

큰 시장인 만큼
입구가 많은데. 우리가 들어간 곳은
아마 수산쪽이었나보다 ㅎㅎ

어머
실~한 고등어 좀 보소..
낚시로 잡으면 손맛 .. 지리(?)겠다..

왼쪽 살짝보이는 자매횟집은..
10년 넘도록 다닌곳... ㅎㅎ

시장은 언제나 활기넘쳐서 좋은거 같다.
그 생기있는 기운을 나도 같이 받는 것 같아서
좋아!!

 

밥을 먹어야하는데.. 
원래는 내가 좋아하는 돌솥집

송원정을 가려고 했으나..
토요일이라 문을 닫았...ㅠㅠ

그럼 밀면이지~ 더운데 밀면이나 먹자!! 해서 
다시 부전시장으로 돌아갔는데.

갑자기 내 눈에 띈 것!!
<옛날짜장>
응? 
짜장면이 2,000원?

인상되서 2,500원으로 수정하신듯 ㅎㅎ

탕수육은 7,000원?? 
먹어보고 맛없음 밀면 먹음 되니까

일단 들어가보자!! 

구석진 곳이군..

완전 찐찐찐 로컬이잖아~~
기대기대 

생각보다 가게 안은 어르신들(손님)이 꽉 차 있었다.
가격이 저렴해서겠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우린 탕수육+해물쟁반짜장면 (14,000원) 주문!!

결제는 선불이다~

우리 오빠가 지불을 하고 ~ㅋ

단무지와 양파의 기본 상차림이 준비된다.
일반 짜장면, 간짜장은 주문과 동시 빨리 나오는 편이고

우리는 다른 테이블에 비해 비교적
아주 조금 더 시간이 걸렸다 .

먼저 준비된 해물쟁반짜장~
오 오오~~

생각보다 괜찮은데??

 

이어서 나온 탕수육

오오오오? 이것도 생각보다 괜찮은데?
오오오오~

 

정말 2,500원 짜리 
짜장면을 파는 곳이라는 생각에

기대가 1도 없었다.

그래서 그런가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ㅎㅎ

잡채 7,000원 유산슬 8,000 원 이던데..
다음엔 이런 요리부 쪽도 먹어보고 싶다..ㅎ

잘 먹었습니다~ 하고 나오면서 보니
입구 옆에 붙어져있는 것. 

음~ 인정.
완전 착한 가격이지!! 인정 인정!! ㅎㅎ

시장에 오시는 많은 배달기사님들과

또 어르신들께
부담없는 가격으로 맛있는 한끼를 제공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또 와야지~ 하는 마음이 들었다. !

부전시장 구경 실컷하고 
나가는 길에 만난 멍뭉이 ㅎㅎ
어찌나 사랑 받고 사는지 
느낌이 빡~ 온다 ㅎㅎ

 

넘 귀여워서 찰칵 ㅎㅎ

 

부산시장은 구경거리가 많다.

물론 사람도 많다.
사람구경도 같이 하는 맛(?)

여튼 부전시장 많이 많이 애용해주세요~

 

 

옛날짜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9 · 블로그리뷰 39

m.place.naver.com

 

그리고 집에 오는 길에 
맛있어 보여서  잠시 들린 빵집

대로변에 있는 '데일리팡'
사실 저번에 시장내에 있는  빵집에서 
빵을 사먹어보고... 생각보다 크림도 없고... 가격도 많이 싸다고 못느껴서..
빵집의 한계인가 ... 했는데

(빵집의 사진이 없음을 .. 집에와서 아차 함 ㅋㅋ)

빵집가자마자 ..... 빵에 모든 영혼을 뺏겨서... 잊었음 ㅋㅋ

 

크림이.. 아주 그냥 .. 
어마어마해요..!!

맛도 괜찮음. 가격도 쌈!! 최고네 ~
이 빵집은 또 올거 같다  ^_^


역시 흰우유 나와줘야지 ㅎㅎ

체인인거 같은데.. 브랜드 빵집보다 훨 낫다 !!

 

 

데일리팡 부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33 · 블로그리뷰 20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