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텐퍼센트커피 부산시청본점, 일명 응커피라고 불리우는 여기가 본점! 본문

일상이야기

텐퍼센트커피 부산시청본점, 일명 응커피라고 불리우는 여기가 본점!

뭉쏘밤절 2023. 8. 4. 07:07
728x90
반응형
SMALL

동생이랑 저녁먹은 후 
그냥 바로 집에 가긴 영 아쉽고 했는데

제가 커피 한 잔 살께요 ~ 해서
쫄랑쫄랑 따라간 곳

바로 앞에 보인

[텐퍼센트]

텐퍼센트

부산 시청 근처에 예전에 자주 와서 
여기 자주 들려서 테이크아웃 해갔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반가웠다 ㅎㅎ
우리는 10%라고 안부르고 
응 커피라고 부른다 ㅎㅎ

근데 동생이 
"여기가 텐퍼센트 본점인거 아세요 ?"

응???
여기가 본점이라고 ? 
오 ~ 처음 알게된 사실

텐퍼센트 본점

본점이라고 생각하고 보니
뭔가 기분이 달랐다.
부산에 본점이 있었구나 
대부분의 브랜드 커피는
서울쪽에 본점이 있는데
부산에 본사를 두고 있다 하니  뭔가 새롭다 ㅎㅎ


나라별 산지에서 엄선된 상위 10%의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다.
낮은 등급의 제품과 타협하지 않고 유통단계 없이 직 배송하여 마진을 최소화하였고
상위 10% 원두와 바리스타의 정성으로 고객의 일상에서
좋은 커피, 맛있는 커피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포스팅하면서 알게 된 것 ㅎㅎ
앞으로 응 커피 자주 이용해야겠다 ㅎㅎ



텐퍼센트 부산시청본점

낮에는 사람이 엄청 많아서 
웨이팅은 필수인데
밤이라 그런지 여유로워서 좋았다 .

텐퍼센트 커피

저렴하면서도 맛난 커피

부산에 본점이 있는 응커피라니
괜히 부산에 본점이 있는 커피점이라니
괜히 신난.. ... 나 
역시 부산여자가 확실하다 ㅋㅋ

앞에 의자도 있어서 
잠시 앉아서 마실 수 있음

잠깐 이야기 한다는게 ㅋㅋㅋ
또 .. 방언터져서  수다 한참 떨었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