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산막창] 해운대 한우특수부위 무한리필집 본문

일상이야기

[부산막창] 해운대 한우특수부위 무한리필집

뭉쏘밤절 2023. 10. 6. 07:39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이기보기랑 
퇴근후 
해운대

[부산막창]

방문

일단 외관이 느낌이 있고~
막창은 실패가 없기때문에 기대만발해서 방문했다

입구에 내가 좋아하는 이대호의 사진도 있음 ㅎㅎ

매장에 들어가니 
이미 테이블하나는 얼큰하게 한잔중이셨다.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다.
곱창,막창,대창,염통,우삼겹, 모듬구이, 전골까지

우리는 한우 특수부위 9종
무한리필로 먹었는데

너무너무 배고픈 우리는 
몇번이나 리필할지 ㅋㅋ
사장님 오늘 거덜내겠다는 각오로 ㅋㅋㅋ주문함

사장님이 야구를 좋아하시나 봄
부산하면 야구지!! 역시!

네 
저희도 오늘 막창드라마 기대해봅니다.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충전기도 준비되어있어서
편의성이 좋았음

빠르게 상차림이 준비됨 ㅎ

젓국향이 나는 부추 겉절이

고ㅛ추와 마을
콘이랑 미력줄기볶음

그리고 김치볶음

그리고 소금기름장, 막장 
콩가루인줄 알았는데.. 설탕... ㅎㅎ

이렇게 상차림은 준비되었고
메인메뉴 나옴

숙주와 한우특수부위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바로 먹으면 된다고하심.

사장님이 철판에서 직접 구워서 주신다.

난 한우특수부위하면 고기를 생각했는데
소의 내장류였다.

막창, 대창, 염통, 벌집양, 허파, 울대, 밥장
이렇게 9가지의 내장특수부위

음...

내가 진짜 좋아하는 숙주인데..
숙주는 냄새없이 맛있었다.

처음 맛보는 
소의 허파..
식감이 다양햇는데...

솔직히 내 입맛에는 맞지 않았다..

음... ㅎ

부추랑도 먹어보고

숙주랑도 먹어보고

ㅠㅠ
무한리필인데 한판을 끝으로 우린 끝냈다...

맛있다는 말이 안나와서 
눈을 둘대가 없어서 
티비를 열심히 봤다 하하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