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해운대 대구뽈찜 맛집 [소문난찜] 모임하기에도 제격인 인테리어 본문

일상이야기

해운대 대구뽈찜 맛집 [소문난찜] 모임하기에도 제격인 인테리어

뭉쏘밤절 2023. 10. 5. 08:39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었는데
오랜만에 이기보기랑 
대구뽈찜 먹으러 
해운대맛집, 장산맛집

[소문난찜] 
방문

자체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 너무 편했다!
요즘 주차대란이라 이렇게 주차장이 있는 식당은 너무 좋아 ~

내가 좋아하는 한옥의 분위기라 
낮에 왔으면 더 좋겠다 싶었음 ~

해운대맛집, 소문난찜 들어가봅시다요!

와.. 예상하지 못한 느낌에
놀람 ㅎㅎ

황토방? 근교 시골에 놀러온 듯한 이 느낌 >0<

우리 이기보기도 
느낌 너무 좋다면서 
카메라로 사진을 엄청나게 찍어댐 ㅎㅎ

귀엽당 ..

입식, 좌식, 단체실 
모두 룸으로만 되어있어서 안락하고 
술마시기 좋은 분위기 조성 ㅎㅎ

헤헤헤

이렇게 룸마다 이름들이 있는데

우리는 용암정으로 안내를 받았다.
아늑하니 너무 좋은데용?

우리는 대구뽈찜 小자로 주문했다.
나는 땡초 부추전이 먹고 싶었지만
이기보기가 맵찔이라서 ㅋㅋ 참았다.

오늘같이 비가 오는날 
땡초부추전에 막걸리 한 잔하면
크..끝장난건데 ㅋㅋ

 

주문하고나니 밑반찬부터 셋팅이 되었다~

신 김치를 찐것?? 
찐 신김치 완전 내 스타일~
고구마는 ㅋ 이기보기가 룽지 준다고 가져감 ㅎㅎ
강아지들은 고구마에 환장하지 암..

앞 접시를 밥그릇에 뚜껑마냥 
덮어서 나왔는데 
센스있으신데??
밥도 따뜻하고 촉촉하게 유지되고 
앞접시도 밥의 온기로 데워져서 
일석이조 !!


드디어 대구뽈찜이 도착했다

이게 소짜? ㅎㅎㅎ 대박
들어올때부터 맛집의 포스가 느껴졌지만
대구뽈찜 냄새가 기가막혔다.
여긴 진짜 맛집이다 !  생각이 들었음 ㅎㅎ

비쥬얼이 침이 ... 주륵주륵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살이 엄청 붙어있는 오동통한 대구 
그 위에 양파의 달짝지근 맵싹한 양념

화룡점정으로 향긋한 미나리로 완성

해운대맛집, 장산맛집
소문난찜의 대구뽈찜!! 
만점!

이렇게 해운대 소문난찜의 한상이 차려짐

맵기는 선택이 가능한데 
우린 맵지 않게 해주세요 ~ 했다.
난 전혀 맵지 않았는데 
이기보기의 입엔 살짝 매콤?
(참고로 이기보기가 매우매우 맵찔이라 
신라면도 못먹는 정도임 ㅋㅋ)

방갈로로 다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도 할 수 있고
모임장소로도 딱이다 !

윤기가 촤르르르르르르 

당장 먹어봅시다 

대구 살이 엄청 많았다.
촉촉하고 도톰한 살들
아오 . 왤케 맛있니?

해운대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대구 살만 쏙 골라서도 먹어보고 

양념 듬뿍 콩나물과 먹어도 
맛있다.
아삭아삭 식감이 예술~~

콩나물 비린내 하나도 없고 
대구 살도 담백하면서 촉촉
양념이랑도 찰떡이라 너무 맛남!!

뭐..흰밥이랑은 천생연분이지 ㅎㅎ

미나리도 얹어 먹으면..
하..말해모해. ㅎㅎ

밥위에 콩나물 얹어주고 
미나리랑 대구살 얹어서 한 숟가락 하면..........>0<

아~~~

들어가요~~ 입 크게 벌려요 ~ ㅎㅎ

나 먹는거 보고 
이기보기도 너무 맛있겠다며 
열심히 밥에 올려먹음.

대구뽈찜에 온 정신이 팔려서 
다른 밑반찬이 있는 것도 잊었음 ㅋㅋ
코다리찜도 달짝지근 쫀득하니 JMT이었고

신김치 찐거 완전 내 스타일
할머니가 해주던 그 맛 ~~

끝도 없는 대구뽈살 ㅎㅎ

식감도 좋고 ...!

진짜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입맛 까다로운 나랑 이기보기가 
맛있다 맛있다 따발총 연발하면서 
배터지게 먹은
해운대맛집, 소문난찜

양념이 어찌나 맛있는지
먹보스킬 발동 ㅎㅎㅎ

양념 쓰윽 긁어와서 
밥에 비벼비벼 ㅋㅋ

그렇게 비빈밥에 
대구살 척~ 올려서 한 입 먹으면
을메나 맛있게용~?

아 너무 잘먹은 저녁 ㅎㅎ
사장님 부부도 너무 좋으시고 ㅎㅎ
진짜 둘다 배 뚜둘기며 다 먹음 ㅎㅎ

해운대맛집, 장산맛집
모임이나 회식에도 좋은 장소와 맛!!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