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절이와 함께하는 서부커플 이야기 😬

부산해운대반지만들기 [반지마을]센텀점 이색데이트로 추천 본문

일상이야기

부산해운대반지만들기 [반지마을]센텀점 이색데이트로 추천

뭉쏘밤절 2023. 10. 4. 07:06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너무너무 기대 되는 날 ㅎㅎ
왜냐면 반지마을에 반지를 만들러 가는 날이라서 ㅎㅎ

원래는 오빠랑 커플링 반지를 만들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돼서 ㅠ 이기보기랑 우정링 만들러 가려다가 또 안돼서 
결국은 큰막딩이랑 가게됨.

해운대반지만들기 

[반지마을] 
센텀점

해운대반지만들기, 반지마을 센텀점은
롯데갤러리움센텀 건물 E동 1층에 있다.

센텀지하철역이랑 가까워서 
큰막딩이는 지하철로 슝 왔고 
나는 자차를 이용했는데 한시간 반 무료 주차 치원도 됨~

밖에서 벨을 누르면
젠틀하신 사장님이 나오셔서 문을 열어주신당.

들어가자마자 반짝이는 보석에 눈이 휘둥그레

이 세트 너무 이뻐가지고 몇번을 봄 ㅋㅋ 결국 사진 찍어둠

난 어딜 가나 조명을 눈여겨 보는데
이쁘다 이뻐 

해운대반지만들기, 반지마을에는
스타일별로 세련되고 고급진 디자인들이 많았음..
다 갖고 싶드앙.

연인이 간다면..
조심해야할듯..남친분들 ㅋㅋ


눈에 띄인 장비들

오~

우리가 이걸로 반지만들기를 하나보다 ㅎㅎ

신기하다 신기해
구경도 잠시
사장님이 이제 시작~ 한다고 우릴 부르셨다.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위트까지 있으셔서 
진짜 너무 재미있었따. ㅎㅎ

남친이랑 온다면 꼭 여기로 다시 오고싶다.

처음엔 커플이냐고 하셨다가
직장동료라고 하니 혹 직급이 어떻게 되냐~
내가 상사라니 
갑자기 막딩이편이 되신 사장님..

커플이 오면 무조건 여성편을 들어주신다고...흠...ㅋㅋ

해운대반지만들기, 반지마을
내가 만들 반지 디자인 고르는 중

너무너무 이뻐서 
결정장애인 나는... 한참 걸림 ㅋㅋ

큰막딩이는 생애 첫 반지라고 해서 
일반 큐빅말고 12월 탄생석 (터키석)으로 선택

디자인을 고르고 
안에 새길 이니셜도 정했따.
내가 큰막딩이 반지를 만들어줬는데
과연 어떤 이니셜을 박았께용? : )
ㅋㅋㅋㅋ

푸하하하
나중에 보셔용~

이렇게 반지 사이즈도 책정

역시 전문가
한번만에 사이즈 맞추심 ㅎㅎ


그리고 안쪽으로 이동했다.
전체샷이 없네.. 바보..

반지만들기 체험 테이블 아주 분위기 있는데 ㅠ  사진을 안찍었다니 ㅠ

각종 장비(?)들이 준비되어 있다.
과연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ㅎ

자리에 앞치마가 준비되어있어서
착용

이제 진짜 공방에 온거 같아 ~

이렇게 순은바(?)가 제공된다 .
저 표시된 곳 안에 이니셜을 박으면 된다고 하셨음.

본인이 새길 이니셜 알파벳을 골라서  준비

내가 새길 것 준비!!
바로바로 
IL HAE
눈치 채셧나요?

 

<일해> ㅋㅋㅋ
일하라고 큰막딩 아! ㅋㅋㅋㅋ 

너무 힘을 세게 줘도 안되고 
적당히 퉁퉁퉁

아니,
이걸 그렇게 일렬로 이쁘게 맞추는게 어렵냐~
실컷 구박하고 내가 해봤는데
생각보다 어려움 ㅋㅋ 집중이 필요함

위에 MSBJ♡ (뭉쏘밤절) ->큰 막딩이가 새긴거
아래 일해는 내가 새긴건데

내가 확실히 더 잘한거 같은데?ㅋㅋ

이렇게 이니셜을 새긴 후에는
이 막대기 모양의 은을 반지 모양으로 만들어 주신다

우와,,, 신기 
토치를 이용해서 중간에 이어줌.
이건 꽤나 위험해 보이는데 
사장님이 직접해주심~~
안전 걱정은 안해도 돼서 좋다 ! ㅎㅎ

보는것만으로 신기방기

이건 정말 순은이기때문에
이렇게 붉은색 빛이 나오는거라 설명해주심

시중에서 흔히 파는 실버925는
이렇게 열을 가하면 검은색으로 변한다고 함

우왕~ 신기해

이렇게 링 모양으로 완성

다음 작업은 
각자의 손가락 사이즈에 맞게 늘려주기

통통통 고루고루 돌려가며 때리면서 ㅋㅋ
저 선까지 맞춰주면 된다 ~

큰막딩이는 소질이 없어 보임
내가 더 잘함 ~

옆정리도 한번 해주시고요 .

다음은 이제 사포질을 한다 .
울퉁불퉁한 면을 균일하게 사포로 갈아주는 작업

큰 막딩이의 사포질 수준
어휴 .. 소심해 소심해 

아래쪽에 반지를 끼워서 작업하는 거다 ㅎㅎ

오 .. 나 잘한듯?ㅋ

사장님이 부족한 부분은 더 보완해주셨다 ㅎㅎ

짜라란~
완전 매끈해지면서 균일해졌음.


드디어 이걸 써보는구나 
두근두근

사포질로 거칠어진 표면을 매끈하게
정리하는 작업

이렇게 시범을 보여주시고 
발아래 발판을 밟으면 
윙~~하고 돌아감 ㅎㅎ

큰막딩이한테 자세까지 잘 가르쳐주심
사장님이 친절하신데
정말 유머감각이 뛰어나셔서 
시간 가는줄 모름 ㅋㅋ

열심히 하네 막딩이 ㅎㅎ

초집중하는 큰 막딩이의 표정
눈 사시되겠따 야~

나도 열심히 반지에 광택을 내 봤따 ㅎㅎ

반지가 완성되어가는 모습 ㅎㅎ

다시보기 삐뚤삐뚤하게 새긴
뭉쏘밤절 이니셜도 나름 느낌있어 .. 이쁜데?

이렇게 우리의 반지가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가고 있었다.

해운대반지만들기
얼마나 집중했는지
난 땀이 송골송골 맺혀서 머리가 젖음 ㅋㅋ


미흡한 부분들은 
사장님이 마무리해주셨는데

큰 막딩이의 탄생석을 박아주시는 중
너무 멋져요 ~ 사장님!

 

드디어 
완성된 반지

짜잔~~~
일해 반지 너무 멋진거 아님?

아니 
너무 고 퀄리티
진짜 잘만들었다. 역시 나야 나 >0<

기대 이상으로 너무너무 이쁘게 잘 만들어서
만족!!
큰 막딩이는 완전 대 만족 !

결혼반지 아니예요 ~~
중지에 끼는 반지는 
성공을 의미한다고 해서 
일해반지를 중지에 맞췄는데 
너무 이쁘잖아?

괜히 손도 좀 이뻐 보이는 효과가 있네

나의 의미있는 
뭉쏘밤절 반지와 
큰 막딩이의 절대반지 일해! 반지 ㅎㅎ
둘 다 너무너무 이쁘다 ~

해운대반지만들기 
빤지마을 센텀점 
라스피넬로 방문하세요 !!

진짜 재밌어용!

728x90
반응형
LIST